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6화 자막

第6話『石上優は生き延びたい』 『藤原千花はテストしたい』 『かぐや様は気づかれたい』
제6화 『이시가미 유우는 살아남고 싶어』 『후지와라 치카는 테스트해보고 싶어』 『카구야 님은 알아주길 바라고 있어』


아아, 이시가미 그는..

2019.02.17 01:45 - 오타 수정
2019.02.17 13:39 - 제보 수정

댓글

  1. 드디어 이시가미가 나왔군요! 제 최애캐 언제 나오나 목 빠지게 기다렸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나름 마음에 드는 캐릭인데 이제야 나와줬네요.
      근데 이대로라면 학생회 해산 내용까지 나올런지 모르겠네요.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몸은 좀 괜찮아지신 것 같네요.
    그래도 혹시 또 모르니 숙면을 취하시는게..

    답글삭제
    답글
    1. 지금은 나아졌는데 속이 그렇네요.
      먹어도 좀체 받아들이려고 하지 않는 거 같아서..

      삭제
  3.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4. 건강하세요..
    오늘도 자막 잘받아가요 ㅠ.ㅠ

    답글삭제
  5.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6. 한시간전에 애니 떴길래 내일쯤이면 자막도 뜨겠지 하고 있었는데 이 무슨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웬만하면 1~2시간 안으로는 올려요.

      삭제
  7.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보고있슴돠
    (_ _)

    답글삭제
  9. 자막갑사합니다
    드뎌갓시가미라니
    1기안에 과거편까진모르겠고
    2기나ova에서 기대화봐야할거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2기는 글쎄요..
      이런 애니는 잘 나가도 2기가 잘 나오질 않아서 ova 정도면 기대는 가능하겠네요.

      삭제
  10.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와~ 늦은시간에 자막 올려주시니 감사합니다
    카구야를 볼수록 빠져듭니다.. 치카도 귀엽고.. 재미있네요

    답글삭제
  12. 큰 문제는 아니지만 1084898부분에 대사가 하나 빠져있는것같읍니다 항상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어라.. 돌리면서 확인했었는데 누락을 체크하지 못한 건 희한하네요.
      수정했습니다 ㄷ;

      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감사히 받아갑니다. 드디어 얼굴 비추는 건가

    답글삭제
    답글
    1. 학생회에서 제일 기다리고 있던 멤버인데 이제야 나와주네요.

      삭제
  15. 04:41 무슨 일이 있었던 건지 협박당하고 있었어요
    ->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협박당하고 있어서 말할 수 없어요

    로 수정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16. 아직도 영상을 찿는 어리석은 닝겐들이 이곳은 자막을 만드는 곳인데 ㅋㅋㅋㅋㅋ당연히 자막만 있지 영상이 있을리가 ㅋㅋㅋㅋㅋ 영상을 알아서 찿아야지 구글링이나해봐서 알아서 찿아야지 어리숙한 닝겐들~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중간에 영상을 찾다 삭제된 댓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하야사카 좀 얼른 "제대로" 나왔으면 하는데 말이죠...

    답글삭제
    답글
    1. 여기까지 와서 저러는 저의가 뭔지 모르겠어서 그냥 저렇게 만듦..
      다음 주에는 더 제대로 나오리라 믿으며..

      삭제
  19. 주말은 정말 쏜살같이 지나가네요...월요일이 반갑지않아;;...이번화도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20.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21. 항상 감사합니다!! 덕분에 매주 행복한 일요일 보내고 있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