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특수전 아스카 6화 자막

第6話 『星に願いを』
제6화 『별에 소원을』


하아.. 지금 심한 몸살이 덮쳐서 힘드네요.
이젠 오한까지 덮쳐오는구나..
대장은 꼬여서 계속 화장실행..

진짜 죽어나간드아~

2019.02.16 20:44 - 제보 수정
2019.03.13 - OP가사 수정

댓글

  1. 이번화까지 보면서 뻔한 진행이지만... 저예산으로 만든 거 치고는 상당히 괜찮은 거 같네요... 내용도 나쁘지 않고 오프닝도 좋고... 그리고 몸이 안 좋으시면 무리하지 마시고 편히 쉬십이오... 면력이 약해지는 계절에는 따근한 물을 자주 마시고 생강차를 하루에 1잔씩 마시는 걸 권하고 싶네요... 부디 쾌차하시길.....

    답글삭제
    답글
    1. 밤새 열내고나니 나아진 거 같은데, 오늘은 좀 가만히 누워서 요양(?)이나 해야겠네요.

      삭제
  2. 전 매년 찾아오는 불청객 편도선염 초기증상 났어요...
    롯데월드 갈 건데.....

    답글삭제
    답글
    1. ㄷㄷ..
      저는 그래도 지금은 좀 나아지긴 했는데 초기증상이라면 점점 증상이 나타날 거라는 건데..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짤이 현재 상태를 대변해주는 것 같네요..
    몸을 따뜻하게 하시고 푹 쉬세요.

    답글삭제
    답글
    1. 밤새 발열이 너무 극심해서 못잤네요..
      그래도 자고 일어나니까 좀 낫기는 한데.

      삭제
  4. 건강 먼저 챙기세요..ㅠ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몸조리 잘하시고 쾌차하세요.

    답글삭제
  6. 항상 빠른자막 감사 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5분 44초정도에 쿠루미와가 아니고 쿠루미는이 맞는거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제보니 분명 이후에 쿠루미와 함께 예정이... -> 분명 이후에 쿠루미는 예정이... 인거 같네요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ㅠㅠ

    답글삭제
  9. 무리하지 말아주세여 별명따위님!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ㅋㅋㅋㅋㅋㅋㅋ 쿠루미 아스카한정 메가얀데레...

    답글삭제
  11. 자막 항상 감사합니다. 장 한 번 꼬이면 엄청 괴로운데 고생하셨네요. 몸조리 잘하세요~

    답글삭제
  12. 어이..쿠야.. ㄷㄷ
    정말 한 번 꼬이면 진짜 힘들어요ㅠㅠㅠ
    저도 설 전날에 개고생을 했지요ㅠㅠㅠ

    언능 쾌차하시길 바래요ㅠㅠㅠ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