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6화 자막

第6話 『みゃ─姉に友だちはいないぞ』
제6화 『먀 언니에겐 친구는 없다고?』


미야코가 이래저래 고생이 많구나 ㅋㅋㅋㅋ

2019.02.12 23:56 -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제 여동생은 히나타 성격이 아니여서 다행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으으.. 저는 은근 히나타 같은 성격이라면 귀엽겠다 싶네요..
      천진난만 모습이 참 귀엽다 싶어서.

      삭제
    2. 귀엽지만 엄청 힘들 것 같아요 ㅋㅋㅋㅋ

      삭제
  2. 오늘도 귀여운 히나타 ~!
    빠르게 다운받고 침대에서 보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해요!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이번 내용은 히나타보다 미야코가 예쁘게 나온 거 같네요.
      히나타도 귀엽지만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도대체 와타텐은 위험한 인물들을 얼마나 등장 시키는겁니까?
    건강에 매우 좋지 않군요. 흠흠..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전 누나만 있어서 하핫.....그것도 4명............첫째누난 이제 50후반..............전 30 중반 하핫
    아직도 막내라고 용돈주는 누나들....창피하다고........
    내가 더 많이 번다고.....

    답글삭제
    답글
    1. 남들 앞에서도 그러면 참 난감하실 텐데..

      삭제
  6. 언제나 미야코의 성우인 우에다 레이나씨의 목소리 덕분에 힐링하면서 보고 있답니다 ㅎㅎ 자막 고생많으셨어요 !

    답글삭제
    답글
    1. 므믓?
      이런 데서 동지를 만나다니..
      저도 우에샤마 덕분에 재미있게 보고 있네요.
      제발 방한해주길 바라고 있다죠..

      삭제
  7. 히나타는 무척이나 귀엽지만 ㅋㅋㅋㅋ
    뭔가 되게 피곤할 것 같다 ... 귀엽지만 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당사자라면 여간 고생하는 게 아니겠다 싶기는 한데
      애니로 보자니 참 귀여운 거 같단 말이죠.

      삭제
  8. 감사히 받아갑니다... 동생 이케멘..

    답글삭제
    답글
    1. 히나타는 참 여러모로 매력이 많은 거 같네요.

      삭제
  9. 감사합니다! 오늘도 먀네를 들을 수 있군요

    답글삭제
  10. 저번 분기의 자위대 메이드도 그렇고 동화공방의 메이드는 다들 스토커인가 ㅋㅋㅋㅋ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오늘도 귀여운 히나타를 볼 수 있겠군요.

    답글삭제
  12. 학교 갔다니 내일 기대하고 보면 되겠네요

    답글삭제
  13. 스토커와 스토커가 히이잌~!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