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4화 자막

第4話 『ちょっとお話よろしいですか?』
제4화 『잠시 얘기할 수 있을까요?』


상상 속의 미야코와의 괴리감이...

2019.01.29 23:55 - 수정
2019.01.30 - OP, ED가사 수정

댓글

  1. 빠른속도! 정말 감사합니다.
    오늘도 천사들이 귀엽네요 ㅠ.ㅠ 이번 분기는 천사로 힐링~

    답글삭제
  2. 미야코 진짜 천사

    답글삭제
    답글
    1. 더 귀여운 애들이 나와서 각광을 못 받는 거지, 미야코도 상당히 괜찮죠.

      삭제
  3. 상상속의 먀 네- 좋네요 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런 옷 입으면 어울릴 거 같은데 말이죠.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저 나이에 저렇게 귀여우면 사실상 1위인 것.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미야코는 분위기도 그렇고, 제 마음에 든단 말이죠.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먀 언니! 라고 부르는 히나타 보러 가겠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감사히 받아갑니다.
    동화공방이 진짜 이 갈고 만든 거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여담이지만 이런 걸 보고 애니제작할 때에는 공들여 해줬으면 좋겠네요.
      요즘은 툭하면 작붕작붕거릴 정도로 막 만든다는 느낌이 들어서..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히나타는 노아 다루기의 달인이 되어가네요
    + 노아 볼만져지는표정 귀여워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