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3화 자막

第3話 『刷り込み』
제3화 『각인』


이 귀여운 생물들은 대체...
그래도 역시 히나타가 제일 귀여운 거 같네요.

그나저나 저번 주 1월 17일이 미야코 성우인 우에샤마가 생일이었다네요.
제일 좋아하는 성우인 만큼 글에 적고 싶었는데 날이 안 맞아서..ㅠㅠ

2019.01.23 00:00 - 수정
2019.01.30 - OP, ED가사 수정


OP, ED에 사용한 폰트파일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저 아이들은 이제 제겁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리고 차게 되는 은빛 팔찌..
      거기에 무려 발찌까지도 증정해주는 서비스(?)

      삭제
  2. 아 진짜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
    메론빵 하나로 히나타 낚으면 될 것 같기도... ㅎㅎㅎ

    답글삭제
  3. 자막 압도적 감사..

    12:06 부터 (히나타) 이렇게 하셨던데 처음 히나타에는 히나타(양지)로 하고 다음 (히나타)는 (히나타)양지로 하는게 어떤지 조심스럽게 건의를..

    답글삭제
    답글
    1. 그 부분은 수정했어요.
      루비태그가 오류났었어요.

      삭제
  4. 답글
    1. 즐감하세요.
      그리고 댓글은 한 번만 써 주시기 바랍니다.

      삭제
  5. 너무 귀여워요. 귀여운 아이들.
    이번 분기에서 가장 사랑스럽네요.
    자막 언제나 감사해요

    답글삭제
    답글
    1. 믿고 보는 동화공방이라는 느낌이네요.

      삭제
  6. 이작품의 본래 기획은 주인공이 남자였을 가능성이 높았다고 본다.... 근데.... 주인공이 남자가 되면 파장이 커질 것을 가만하여... 여자로 바뀐 것이 아닐까 추정해 본다.....

    답글삭제
    답글
    1. 에이 설마요.
      원작이 있는 건데.

      삭제
    2. 이 애니메이션은 잡지 코믹 유리히메 연재되는 동명의 만화가 원작이며 코믹 유리히메는 잡지명답게 백합만화만 연재하는 잡지로 그런 사정은 없다

      삭제
  7. 수고하셨어요! 힘내시고 감기조심하시고 행운이 있길 바랍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시스콤 히나타 귀엽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런 동생 있으면 업고 다닐 거 같단 말이죠.

      삭제
  9. 전 미야코가 젤 귀엽던데

    답글삭제
    답글
    1. 미야코도 좋죠.
      어디까지나 저 셋 중에선 히나타가 제일 귀엽다는 뜻.

      삭제
  10.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역시 히나타가 제일 귀엽죠!
    뾰루퉁한 히나타 귀여워 ~

    답글삭제
  12. 감사히 받아갑니다..
    생각해보니 2화도 안 받았었네요.

    답글삭제
  13. 저는 세 로리 전부 귀엽지만 우에다 레이나씨의 목소리를 정말 좋아해서 미야코를 보면서 힐링하고 있다죠 ㅋㅋ

    답글삭제
  14. OP가 끝난 이후로 자막 싱크가 이상한데요? 자막이 계속 안나오다가 한참후에 나오는데 예를들면 이미 3번째 말을 하고 있는데 이제 1번째 말 자막이 나오고 그러고 있어요
    이거 싱크 엄청 심하게 안맞아서 못보겠는데 수정 안되나요?

    답글삭제
  15. 귀여운 생물들 데리고 가서 쓰다듬... 아닙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