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2화 자막

第2話 『かぐや様は交換したい』 『藤原ちゃんは出かけたい』 『白銀御行は隠したい』
제2화 『카구야 님은 교환하고 싶어』 『후지와라는 외출하고 싶어』 『시로가네 미유키는 숨기고 싶어』


이러저러 쓸 게 많아서 그런지 작업이 늦어지네요.
더구나 동시에 말하는 부분이 많아서 더 골때리고..

2019.01.20 02:14 - 수정
2019.01.20 12:35 - 제보 수정
2019.01.26 - OP, ED가사 추가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카구야가 이번 분기 애니 중에 퀄리티가 상위권 되는 것 같네요 그에 비해 5등분은 애니 퀄리티가 점점 떨어지고 있던데 원작을 안 보고 애니만 본 사람도 알 정도로 퀄리티가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2화부터 제 눈에도 보이긴 하더군요..
      그래도 미쿠가 잘 나와서 계속 보네요.
      저는 만화로 볼 적부터 이건 애니화 되면 대박 터지겠다 싶었던 작품이라 정말 기쁘네요.

      삭제
  3. 와! 벌써올라왔다니 정말감사합니다!!
    카구야!!

    답글삭제
    답글
    1. 츤츤 카구야도 좋지만 저는 얼른 하야사카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애니화버프로 엄청 예쁘게 나오던데..

      삭제
  4.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__)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이래저래 고통 받는 중인 별명님의 현 상황이다.

    답글삭제
    답글
    1. 아예 몰랐다고 하면 거짓말이긴 한데
      내레이션의 대사가 하도 많아서..
      그게 참 고충이네요.

      삭제
  6. 감사히 받아갑니다.
    1화 생각보다 물건이더군요. 연출이 상당히 임팩트가 있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원작 만화도 캐릭터들의 매력이 잘 그려지는데, 애니에서도 정말 잘 살리는 거 같네요.

      삭제
  7. 감사합니다~

    근데 게시글 본문에는 1화라고 되어 있고, 제목은 2화라고 되어있ㄴ...

    답글삭제
    답글
    1. 가끔 글제목도 잘못 쓰는 경우도 있어요..

      삭제
  8. 06:10 우열 오타낫서용~~
    11:24~전체적으루 농살-> 뇌쇄인 것 갓아용
    14:57 かざぐるま는 바람개비애용

    답글삭제
    답글
    1. 어.. 하나는 왜 '농살'이라고 아예 각인되어 있었지..
      두 번째는 風를 笠로 들어서 뒤도 안 듣고 썼었나 보네요 ㄷ;
      제보 감사합니다.

      삭제
  9. 동시에 말 하는 건 진짜...
    그나마 들리기라도 하면 써보기라도 하는데
    배경음 등에 묻혀버리면 한숨만 나옴...

    답글삭제
    답글
    1. 이번 건 안 쓰자니 좀 그런 부분도 있어서 골때렸음..

      삭제
  10. 감사합니당 잘볼께요

    답글삭제
  11. 의외로 쓰는 단어들어 어려워서 자막 도움 없이는 못 보겠더라고요
    덕분에 감상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말은 크게 어렵지는 않은데, 내레이션이 좀 머리아프게 하네요.
      예상을 안 한 건 아니지만 ㄷ;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고생이 많으셔요 ㅠ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상담자 설마 했는데 실행한데다가
    승낙까지 받을줄이야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특히 상대 여자였던 카시와기는 나중에도 많이 나오는데
      그때에도 정말 재미있게 나올 테니 기대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네요.

      삭제
  14. 자막감사합니다~~
    15분쯤에 이타코 를 사촌으로 번역하셨는데 무녀..가 맞지 않을까 합니다. 죽은사람 부른다니까...

    답글삭제
  15. 볼때는 되게 꿀잼인데 ㅋㅋㅋ
    저러고 살면 머리 아플듯 ㅋㅋㅋㅋㅋ

    답글삭제
  16. 별명따위님 혹시 자막이 Ohys와 Horrible을 구분해야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글쎄요.
      저도 그건 확인해 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근데 아마 안 해도 되지 않을까요?
      스폰서 화면이 없는 걸로 아니까..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