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1화 자막

第1話 『もにょっとした気持ち』
제1화 『뭉클거리는 마음』


이번 분기의 변태는 내가 담당한다!
으엌ㅋㅋㅋ

2019.01.08 23:55 - 수정
2019.01.15 03:31 - OP가사 추가(임시)
2019.01.30 - OP가사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멘트에서 느껴지는 꿀잼의 향기(?)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제가 우에샤마를 성우 중에서 제일 좋아해서 그런지
      이런 연기를 하는(?) 우에샤마를 보니 너무 작품이 마음에 들어버리네요 ㅋㅋ

      삭제
  3. 답글
    1. 저번 분기는 카모이, 이번 분기는 미야코가 이어받는 거 같네요.

      삭제
  4. 감사히 받아갑니다.
    어째 여기저기 다른 작품에서 간접 광고 꽤 많이 하던데 그런 쪽 작품인 건가...?

    답글삭제
    답글
    1. 동화공방이기도 해서 일단 기대는 하는 중인데 1화의 우에샤마 연기가 참 맛깔나네요 ㅋㅋ

      삭제
  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이쯤 되면 동화공방에선 이제 변태력을 무기로 내세우는 건 아닌가 하는 생각도..

      삭제
  6. 우에샤마... 못하는 연기가 없어.....

    답글삭제
    답글
    1. 우에샤마는 봐도 봐도 매력이 넘치는 거 같네요 하아..
      제일 좋아하는 성우라 참 기대되는 애니네요.

      삭제
  7. 구다코화된 변태 마슈같네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음? 그러고 보니 스타일이 마슈를 닮긴 했군요 ㅋㅋ

      삭제
  8. 올리에서 메론빵을 물고있는 그 영롱한 표정에 끌려 들어왔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처음엔 그거에 끌려서 보게 되는 거 같은데
      저는 우에샤마가 연기하는 미야코에 좀 꽂혔네요.

      삭제
  9. 덕분에 잘 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10. 이게 그 나에게 로리가 내려왔다 군요


    자막 감사합니다 저도 요번 분기중 기대를 좀 하고 있는 애니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솔직히 내용보다도 우에샤마 연기가 너무 맛깔나서 ㅋㅋ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새로운 시작이네요. 잘부탁드려요!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아아, 이번분기도 변태력을 충전할수있는건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즐감하세요.
      아마도 그럴 거 같군요..

      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저번 분기 기분 나쁜 메이드(?)의 계보를 잇는 작품인가보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것도 동화공방인데 이것도 동화공방이라죠.
      동화공방에서 요즘 붐이라도 일었나..

      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자막 감사합니다. 근데 이거 개그물이었나요? 1화가 너무 재밌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막 기대하고 본 건 아니지만 저도 만족스럽게 본 거 같네요.

      삭제
  16. 큰일이다...
    우에샤마의 그 연기를 버틸 수 있을까...

    답글삭제
  17. 재미있게 잘 볼께요~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8. 너무 기대됩니다.. 자막 항상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