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1화 자막

第1話『映画に誘わせたい』 『かぐや様は止められたい』 『かぐや様はいただきたい』
제1화 『영화를 보러 가자고 하고 싶어』 『카구야 님은 멈추지 않아』 『카구야 님은 한 입 먹고 싶어』


만화로만 봐서 그런지 모르겠는데
대사가 꽤나 많네요.
머리에 들어오지 않는 것도 있고..

그나저나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카구야 사마 힣.
이 꿀잼 만화가 드디어 애니화가 되다니..
햄볶해..

2019.01.13 02:02 - 일부 수정
2019.01.13 02:21 - 전체적 오타 수정
2019.01.13 13:44 - 수정
2019.01.13 23:51 - 제보 수정
2019.01.26 - OP가사 추가

댓글

  1. 감사히 받아갑니다.
    별명따위 님께서도 재밌게 보셨다는듯 해서 기대하고 있었어요.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오늘 집중이 안 되던 상태라 오타가 좀 심하네요..
      자막질 접기 전까진 오타 안 내보고 싶은데 쩝..

      삭제
  2. 오오.. ㅎㅁㅎ
    꿀잼 만화...
    기대 되네요 ㅎㅎ 라디오도 재밋던데 ㅎㅎ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는 볼 만한 작품이 꽤 많은듯 싶어요.
    심심할 틈이 없는듯.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5. 13분경 오타가 있어요
    소백 ->고백
    없다1 -> 없다!
    앞으로도 잘부탁드려용

    답글삭제
    답글
    1. 네, 그건 검수하면서 수정했네요..
      오늘 작업 시작부터 멘탈 깨진 상태로 해서 평소의 몇 배는 오타를 내버렸네요.

      삭제
  6. 기대하던 그 작품...
    자 하야사카는 어땠나요?
    좋았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조금 나와서..
      나중에 하야사카의 회장 함락시키기 작전에서 기대해야죠.

      삭제
  7. 감사합니다
    카구야는 정말 잘나온거 같아서 너무 다행이네요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후지와라는 애니화 되면서 너프먹은 거 같네요.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원작 보면서 계속 애니화를 기대했었는데... 감동이네요ㅠ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22:47 노 카라는 脳뇌 から비어 있다는 의미 아닐까 싶은데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원작에 脳カラ라고 나와있으니 그게 맞는거같네요

      삭제
    2. 잘못 들었었네요.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11. 으아! 정말 기다리던 작품이!! 자막 너무 감사합니다! ^0^ / 재미있게 잘 볼게요!

    답글삭제
  12. 오프닝 노래가 너무 중후해 ㅋㅋㅋㅋ
    한 부분 지적하자면 02:32에서 씨족이 아니라 사족(士族)으로 고치는게 좋지 않을까 합니다.
    현대 우리나라에서는 잘 안 쓰이는 단어지만 조선시대까지만 해도 많이 쓰인 단어이기에 그대로 써도 문제 없다고 봅니다.
    일단 원문을 볼 수 있는 주소도 써놓고 갑니다.
    https://lhscan.net/read-kaguya-sama-wa-kokurasetai-tensai-tachi-no-renai-zunousen-raw-chapter-1.html

    답글삭제
    답글
    1. 수정했습니다..
      다음부터는 만들고 한 차례 검수를 하고 올리던가 해야겠네요.
      1화라지만 너무 많이 틀린 곳이 있어서 바로 올리자니 부끄러워지네요.

      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너무 수고하십니다.
    흡혈귀때부터 정말 고마운분이십니다.

    답글삭제
  15. 감사합니다.ㅎㅎ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6. 24:30 리스트 -> 리스크가 맞지 않나합니다!

    이 작품 엄청 재밌네요 ㅠ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