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특수전 아스카 1화 자막

第1話 『帰ってきた魔法少女』
제1화 『돌아온 마법소녀』


한두 분 정도는 하시겠지 싶어서 4시쯤 다 만들고 기다려봤는데..(임시로 잡은 것뿐이라)

Aㅏ, 없네요.
평소에 잡는 장르가 아니라서 그런지 저한테는 어렵네요.
원작도 접해본 게 아니라서 오래 걸리기도 하고.

저도 잠은 자야 해서 일단 올리긴 하지만
만약 다른 분이 하신다면 내릴지도...
잘하는 분한테 맡기고 싶어요..

2019.01.12 18:50 - 캐릭터명 하나 수정
2019.01.24 - OP가사 추가(임시)
2019.03.13 - OP가사 수정

댓글

  1. 다른 사람이 할 거 같진 않은데요... 일단 작업하시다 도저히 안되겠으면 그냥 내리세요 요즘 대부분 무자막으로도 잘 봅니다 사람들

    답글삭제
    답글
    1. 없으면 해야겠네요.
      도저히 못하겠다는 건 아닌데 평소 하던 것보다는 어렵다보니..

      삭제
  2. 헉.. 쭉 없다가 별명따위님이 들어와주셔서 기대하고 기다렸는데 임시셨군요 ㅠㅠ 그래도 해주신 자막 고맙습니다 잘 볼게요

    답글삭제
    답글
    1. 임시인데 아무도 안 하면 그냥 확정이라고 보셔도 돼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 너무 새벽 시간 애니들을 몰아 잡으셔서 분기 내내 피곤하실듯..

    답글삭제
    답글
    1. 한두 분기 이러는 게 아니라서 적응됐네요 헣..

      삭제
  4. 자막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막없이는 애니 못보는 1人 입니다.

    답글삭제
  5. 봐봐야 알겠지만 마법소녀+밀리터리인 건가요?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1화 보고 살짝 불안한 애니네요 이거
    테러리스트 이름이라던가 자위대가 정의의 편처럼 나온다던가
    민감하게 받아들인 거일 수도 있어서 단정지을 순 없는데
    냄새가 나는 건 어쩔 수 없네요 좀...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작업할 때에는 그런 것과 애니는 별개로 생각해서..
      어느 애니처럼 심각하게 노골적이면 또 다르지만요.

      삭제
  7. 테러리스트 이름이 김 광수로 들리는데....아닌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생긴 게 암만 봐도 서양인 같아서 아닌가 보다 했었는데 흠..
      일단 수정은 해둘게요.
      아시아 연합계 라는 부분이 걸리기도 하니.

      삭제
    2. 국내 방송사(ANIMAX)에서 방영한거에서는 "김강수 동지"라고 자막이 나오네요.
      자막이 없으면 애니를 전혀 볼 수가 없다보니언제나 감사히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삭제
  8. 보아허니 또 마법소녀 잔혹사였네.... 노래도 좋고 내용도 나쁘지 않으면 거 같은 데 좀 저예산 싼티가 나는 거 빼고는.... 처음에 장편인거 알고 포기하려고 했던 블랙크로버 처럼 계속 해 주시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9. 마마마 이후로 마법소녀들이 너무 빡세졌어...

    답글삭제
  10. 요즘 마법소녀물은 너무 살벌하네요 ㅗㅡㅑ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생각보다 피튀겨서 재밌군요(?)
    테러리스트 이름이 걸리시는 분들 당연 계실거에요.
    원작자 후카미 마코토의 나무위키 문서를 한번 읽어봐주세요.
    그리고 혐한인지 아닌지 본인이 판단해보시길 바랍니다.
    근데 1화만에 죽이는건 아쉽네요 ㅜㅜ


    답글삭제
  12. 마치 2000년대 초반으로 타임슬립한것같은 기분이였습니다 자막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