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구울 : re 24화 자막(完)

第24話
제24화


왠지 끝이 영 아니게 끝났네요 ㄷ;

처리 후에 구울의 식량 개발, 남은 적에 대해 구울과 인간의 공동전선 등..
아직 뒷내용이 좀 더 있는데 그건 버리네.

2018.12.26 00:45 - 수정


통합자막 :

댓글

  1. 엣?
    어떻게 끝났길래....

    아니 시작부터 전개 빨라서 끝을 걱정했는데..
    결국 .....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98%까지 내용 진행시켜놓고 나머지 2%를 그냥 잘라버렸다고 해야 하나..
      아무튼 얼마 안 되는, 이야기 후반을 마무리할 뒷내용을 없애버렸네요.

      삭제
  2.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3.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완결까지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어요.

    답글삭제
  5.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6.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거지같은 도쿄구울 ㅋㅋㅋㅋㅋ 아흑... 완결까지 자막 수고많으셨습니다ㅎㅎ

    답글삭제
  8. 수고하셨습니다. 후반 스케일이 너무 커진감이 있지만 나름 재밌게 봤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