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 자막


어제 올라왔던데 오늘 봐서 부랴부랴 작업했네요.
손이 차서 자막도 더듬더듬 쳐지고..

극장 가서 봤을 때 참 수작이구나 싶었는데
다시 봐도 수작..

영상은 차후에 블루레이로 다시 싱크 맞출 거예요.

검수는 이따 전슬라 만들고 하도록 할게요.

2018.12.11 03:32 - 수정
2019.04.04 19:29 - BD로 수정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smi

댓글

  1. 헐.........!!
    이건 책으로 날 울렸던 작품 아니여!!! ㅎㅁㅎ
    다 읽고 난 후 눈물이 주륵 흘렀던 너의 췌장..

    흐아..., 이게 드뎌 나왔네요 ㅎ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책으로는 읽어보질 못했네요.
      요새 시간이 없어서 읽을 수 있는 게 한정적이라서..

      삭제
  2. 하..정말..
    극장에서 보고 싶었는데, ..넘 아쉽..ㅠ.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개봉 첫날이었나. 그때 가서 보고 왔네요.

      삭제
  3. 답글
    1. 블루레이 영상은 아니지만 풀렸습니다.
      나중에 블루레이 풀리면 그걸로 다시 맞출 거고요.

      삭제
  4. 너의췌장을먹고싶어 개봉했을때바로보고 굿즈때문에 많이봤는데 정말감동이었어요 애니판 풀리면 볼려했는데 이렇게올려주셔서감사합니다 재밌게볼게요*^^*

    답글삭제
  5.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6. 영상을 드디어 구했어요 ㅎㅎ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나름 흔하디 흔한 주제라면 주제인데..정말 재밌게 감동적으로 잘 풀었네요.. 눈물 찔끔 했습니다..훌륭한 자막 다시 한번 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별명따위님 팬이에요 항상 잘 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답글삭제
  9. BD 영상 기준으로 1시간 28분 09초 부터 자막 싱크가 안맞네요.
    만든 자막기준에서 삭제된 부분이 있어서 인지 수정 할게 조금 있더라구요.

    답글삭제
    답글
    1. 확인해 봤는데 잘만 나오는데요.
      제가 가지고 있는 것도 블루레이 영상입니다만..

      삭제
    2. 제가 본건 1시간 48분 16초 영상입니다만 가지고 계신건 다른건가 봐요.

      삭제
    3. 저는 01:48:16 길이의 영상과 01:48:42 길이의 영상 둘 다 가지고 있습니다.
      싱크가 안 맞는 이유는 짧은 길이의 영상에는 긴 영상에서 생략된 내용이 조금 있고,
      블로그의 자막이 긴 영상의 자막이기 때문입니다.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