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9화 자막

第9話 「俺と妹たちの遊園地特訓」
제9화 「나와 여동생들의 유원지 특훈」


왜 또 작붕 아닌 것 찾는 거 왜이리 힘들어..

다음 주 마지막화는 1시간 반 땡겨서 8시 반에 방송한다네요.

2018.12.13 00:10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종잡을 수 없는 작화에 혼란함을 느낀다.
    그나저나 이거 10화짜리 였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바로 윗댓글이라 스포당했다능 ;;

      삭제
    2. 글은 안보고 댓글보다가 흐거거걱

      삭제
    3. 폭풍 같은 10화로 기억될 거 같네요.

      삭제
  2. 10화가 마지막이군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바꿀 작화가 하도 많다는 것을 알고 있어서 그런지 bd 발매가 연기 되었어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BD 사는 사람들은 이렇게 나뉠 거 같네요.
      평소부터 애니 BD는 모조리 구입 / (원작)팬심으로 / 작화 바뀐 거 궁금해서.

      삭제
    2. 그 중에 작화 바뀐 거 궁금해서 구입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을 것 같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10화가 마지막이라니 아쉽군요.
    잼있게 봤었는데.

    답글삭제
    답글
    1. 내용만 보면 그럭저럭인데 그놈의 작화가 찬물을 끼얹네요.

      삭제
  5.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왠지 양파 같은 존재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정말 희대의 작품으로 기억될 거 같네요.

      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재밌게 볼게요!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9. ...... 역대급작붕 으로 애니역사에 한획을 만들어내요
    너무 심하내요; 한컷작붕아니고 반대로 정상 컷을 찻기를......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