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8화 자막

第8話 「俺に新しく妹ができた件について」
제8화 「내게 새로운 여동생이 생긴 건에 대하여」


중간에 집중이 흐트러져서 늦어버림.
더구나 이번엔 요상하게 대사도 많아버려서 ㄷ;

2018.12.06 00:24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매주 작화가 어떤지가 제일 궁금함.
    지난주는 정말..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이번 건 지금까지 했던 것들 중에선 제일 나은 거 같네요.

      삭제
  2. 성우진은 참 좋단 말이죠... 사스케 성우의 여동생 모에 연기를 들을 수 있다니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그놈의 작화만 아니었더라면 재미있게만 볼 수 있었는데..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대사 많이 넣을 시간에 작화 좀 고치지..ㅠ

    답글삭제
    답글
    1. 그나마 이번 내용은 지난 내용에 비해 작화는 나아진 거 같네요.
      뭐, 제가 보기에 그런 거지만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