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 12화 자막(完)

第12話 『うちのメイドとこれからも』
제12화 『우리 메이드와 앞으로도』


마지막이라 그런지 정말 내용 좋았네요.
전에는 일상물이 참 어려웠는데 요새는 이런 애니가 참 좋단 말이죠..

그나저나 뒤에 보니 OVA가 나온다네요.
벌써부터 기대되는군 흠흠.

2018.12.22 01:11 - 수정


통합자막 :

댓글

  1. 이럴수가 OVA가 나온다고요?!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3. 감사합니다 오 ova가 나오는군요 엄청 기대 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언제 나올지는 모르겠는데 여러모로 기대되네요.

      삭제
  4. 오오 OVA가 나오는군요..
    소피쨩도 OVA 나왔으면 좋겠다 ... ㅎ

    답글삭제
    답글
    1. 멈추지 않고 장기적으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삭제
  5. 흡혈귀는 ova 안 나오려나...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전 입덕을 일상물 애니를 보면서 시작해서 이런게 참 좋더군요.
    요즘은 이세계물이 조금씩 괜찮아지고 있는데 이건 너무 편차가 커서..
    그나저나 이렇게 완결들이 나버리면 다음 주는 뭘 보면서 1주일을 버티나..

    3개월간 작업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다음 주에 시원섭섭할 거 같네요.
      다음 분기 준비하면서 나올 OVA를 기대해야겠어요.

      삭제
  7.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메이드가 귀여운게 아니라서 좀 아쉬웠지만(?!?!) 재밌게 봤어요

    답글삭제
    답글
    1. 메이드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알려줘서 재미있게 봤네요.

      삭제
  9. 흑..흑....ㅠㅠ끝나다니 ㅠㅠ자막 감사합니다 ㅠ

    답글삭제
  10. 완결까지 정말 감사드립니다.(^-^)(__)

    답글삭제
  11. 마지막 이라니!! 흑흑 너무재미있는 애니가 다 끝나간다..

    답글삭제
    답글
    1. 다음 분기도 풍성하지만 매번 이런 시기가 되면 참 적적해지네요.

      삭제
  12.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이것도 메이드가 희한한 설정이라 좀 놀랐습니다 그래도 OVA가 나온다니 기대해봅니다

    답글삭제
  14. 그간 덕분에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15. 이거 보면 가장 충격적이었던 것은 미샤랑 야스히로랑 피 한방울 안 썩힌 쌩판 남이 였다는 것....

    답글삭제
  16. 일상물로서 깔끔하게 잘 끝냈네요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마지막화가 되게 훈훈하네요
    미샤가 극복해내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답글삭제
  18. 올 한해도 별명따위님 덕분에 애니를 볼 수 있었습니다. 감사히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