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흡혈귀 씨 12화 자막(完)

第12話 『巡る季節と吸血鬼』
제12화 『돌아오는 계절과 흡혈귀』


소피 덕분에 3개월 동안 치유받았네요.

그런데 끝이라니 안 돼...

2018.12.21 22:46 - 수정


통합자막 :

OP, ED에 사용되는 폰트 :

댓글

  1. 항상 빠른 자막 덕에 빠르게, 재밌게 흡혈귀 씨를 볼 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얼마 남지 않은 2018년 마무리 잘 하시길 바라며 미리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인사드려요.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3. 소피 그리울거에요.
    흑흑흑.. 2기가 나오기만을 바랄뿐입니다..
    정말 감사해요
    자막 잘보고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이번 분기의 최애캐였는데 끝이라니 참 슬프네요..
      2기 나온다면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삭제
    2. 저도 그렇게생각합니다 ㅠㅠ
      (오죽하면 아마존에서 단행본도 샀는걸요)
      판매량 성공해서 2기 소식도 듣고싶어요..

      삭제
  4. 흐아아앗!!!!!
    단발 소피쨩!!!!!!!!! 엄청 귀여워ㅠㅠㅠ
    아아악 ㅠㅠㅠ 이게 끝이라니 ㅠㅠㅠ 믿고 싶지 않다ㅠㅠㅠ
    소피쨔응~ ㅠㅠㅠㅠㅠ

    답글삭제
  5. 자막감사히 잘보겠습니다.
    이것도 벌써 끝이라니.....

    답글삭제
    답글
    1. 며칠 전부터 우울했는데 끝나서 더 우울해지네요..

      삭제
  6. 억 벌써 끝 귀여운 애들 더 보고싶어!!!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당분간은 소피가 없어서 허전할 거 같습니다..

      삭제
  7.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8. 저 머리 스타일은 반칙 아닌가.. 끝까지 자막 제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내년부터 고교인데 내년에도 애니 볼 시간이 존재하길 바라며.. 다시한번 정말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소피의 팬심 저격 스타일 크읏..
      근데 솔직히 고등학교 들어간다고 그 정도로 시간 없진 않아요.
      저도 매번 야자 끝나고 집에 와서 게임하고 그랬는데요 뭐..

      삭제
  9. 자막잘보겠습니다 이제 원작보러갈차례인가

    답글삭제
    답글
    1. 지금 원작 살까 계속 고민 중이네요.
      아니, 고민을 하지 말고 사야 하는 건가.

      삭제
  10. 흐앙.. 끝이라니 ㅠㅠ 자막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1. 깔끔하고 귀엽게 잘 끝냈네요
    자막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12. 감사합니다 볼 때마다 치유 되었는데 끝이나다니 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소피 덕분에 매주 활력이 생겼는데 이젠 하아..

      삭제
  13. 벌써 끝났네요 ㅠ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내 메이드 소피 쟝에게 이 무슨 짓이냐 아카리 쟝!!
    아주 칭찬해.
    벌써 끝이라니.. 1주 더 하면 안되는건가..

    3개월간 작업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1주요?
      그냥 계속 했으면 하는데 저는..ㅠㅠ

      삭제
  15. 벌써끝인가요..?
    다음에2기도나왔으면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2기 정도가 아니라 그냥 장기로 했으면 좋겠네요.
      소피를 보낼 수가 없어서..ㅠㅠ

      삭제
    2. 맞아요,그래터주제곡도구입해서계속듣고있죠
      목소리가정말좋네요..!

      삭제
  16. 아아..벌써 끝이라니 아쉬워요..ㅠㅠ
    완결까지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리고,
    즐겁게 감상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__)

    답글삭제
    답글
    1. 소피 덕분에 매주가 기다려졌는데 아쉬울 따름이네요..

      삭제
  17. 덕분에 소피 잘봤습니다 항상 멋진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벌써 끝이네요 ㅠㅠ 다음엔 데이트 어 라이브 3기 5등분의 신부만 볼 생각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흠.. 다음 분기도 풍성한데 그거밖에..

      삭제
  19. 으악 소피도 이제 끝이네요 ㅠㅠ
    2기 나왔으면 좋겠네요 ㅠㅠㅠ

    답글삭제
  20. 뭐지 마지막 부분 엔딩 노래 나오는 장면에서 왜 눈물이 나올 정도로 슬펐던거지.... 흑흑
    뭔가 감동적인 엔딩 같네요
    이제 가브릴도 소피도 볼수 없다니....
    소피가 으무으무 하는것도 가브릴이 으무으무 히는것도 들을수 없다니....
    너무나 슬프다
    가브릴 2기 나오고
    흡혈귀씨 2기 나오쟈
    금모자도 2기 있는데 말이지
    금모자 만든 회사이니 2기 만들어 줄꺼야
    가브릴 같은 가브릴이 맞는 귀여운 소피쨩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마지막 뭔가 너무 감동적이였어요

    답글삭제
  21. 자막 감사합니다.
    완결이 결국 와버렸군요 ㅜㅜ
    아쉽지만 보내줘야겠죠...
    이제 새로운 힐링캠프를 찾아야겠군요

    답글삭제
  22. 자막 감사합니다.

    아카리를 볼 수 없다니 안타깝네요...

    답글삭제
  23. 감사하게 잘 사용하겠습니다 ^^ 올해도 고생하셨습니다 ~

    답글삭제
  24. 네블에 없다 싶었더니 요기있었구나 잘볼게욤! 감사합니닷

    답글삭제
  25.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