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10화 자막(完)

第10話 「俺は妹に萌えていい」
제10화 「나는 여동생에게 모에해도 돼」


뭐, 그럭저럭 재밌게는 봤네요.
블루레이가 참 기대되는 작품..

2018.12.19 22:27 - 수정


통합자막 :

댓글

  1. 감사합니다 블루레이 발매 일도 늦추었는데 작화가 별로 안 바뀌면;;

    답글삭제
    답글
    1. 메르메도처럼 바뀌길 기대해야죠 뭐..

      삭제
  2. 9화 보고 진짜 작화적으로 너무 웃겨서 다른 의미로 재밌게 본거 같네요 ㅎㅎ 그간 덕분에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작화가 좀 그랬지 내용은 뭐 그럭저럭 재미있긴 했던 거 같네요.

      삭제
  3. 9화때 진지모드에서 작붕땜에 이상한기분을 느낀건 이작품이 첨이군요?....
    어쨌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작화만 좋았다면 좋았을텐데라는 아쉬움이. 흐읔ㅠㅜ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요.
      작화 빼곤 그럭저럭 나쁘지 않게 보긴 했는데 말이죠.

      삭제
  5.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6.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작화가 너무 들쭉날쭉 했던게 참 아쉽네요.

    3개월간 작업해 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블루레이에선 과연 얼마나 바뀔지 궁금해집니다.

      삭제
  8. 결국 끝까지 봤네요 ㅋㅋㅋ 이런 작화라도 계속 보게 되니까 업계에 모에만 중시하는 풍조가 생기는 것도 이해가 갑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작붕작붕 하면서도 스토리가 재밌어서 끝까지 보게 되었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덕분에 마지막 까지 잘 감상했습니다. 수고 하셨구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끝까지 자막 감사합니다.

    이런 애니화는 싫어 2018 단연코 no.1 애니였습니다.

    답글삭제
  12. 한 분기 고생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