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흡혈귀 씨 10화 자막

第10 『話吸血鬼と年末』
제10화 『흡혈귀와 연말』


저 과자 받고 싶다..

2018.12.07 22:57 - 수정

댓글

  1. 정말 감사합니다.
    벌써 2화를 남기고있다니. 시간 참 빠르게가네요ㅠ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과자를 안주면 소피가 장난쳐주지 않을까요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제가 소피 쟝을 메이드로 고용했기 때문에 저 과자는 당연히 제겁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어라, 저번에 제가 고용했는데 이상하네..

      삭제
  4.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5. 별명님 자막은 뭐라 할까요 퀼리티가 항상 참 안정적입니다 excellent quality 잘 볼께요~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다운로드 링크 텍스트가 9화로 적혀 있습니다. 10화 자막이 받아지긴 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링크명만 그런 거고 받아지는 건 멀쩡할 거예요.
      숫자를 잘못 적어놨었네요 ㄷ;

      삭제
  7. 10화 자막인데 파일명은 9화;

    답글삭제
    답글
    1. 받아지는 건 멀쩡해요.
      링크명만 잘못된 거예요.
      네이버와 달리 여기는 일일이 기재해줘야 해서 이런 실수가 나네요.

      삭제
  8.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9. 헐... 소피쨩이 주는 과자... 맛있겠군...
    그럼 나는 내 피를 ㅋㅋㅋㅋ

    답글삭제
  10. 감사합니다 엔딩은 모두다 흡혈귀가 될수도 있겠네요ㅋ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흡혈귀씨도 2화 남았네요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굳이 받지 않고 장난쳐보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3. 오오.... 이건 가브릴이 할로윈때 고양이(요괴) 옷 입었을때랑은 다른 귀여움인데....
    그런데 마녀라니 코나타가 생각나는군요
    그런데 아카리가 소피한테 옷 입힌 모습 상상할때의 소피 모습 진짜 너무 귀엽다 소피는 가브릴이지만 정말 가브릴 하고는 차원이 다른 최고의 귀여움인듯 역시 금모자 만든 곳 이라서 금빛 모자이크를 닮은듯
    에리는 마이카 아니랄까봐 복장이...
    어쨋던 이번에 진짜 가브릴 같은 소피도 마이카 같은 에리도 모두다 너무 귀여웠습니다
    (그나저나 가브릴때는 천사로써 크리스마스를 보냈는데 여시서는 반대의 입장으로 크리스마스를 보내네 그때 사타냐도 크리스마스를 경계 했지....)
    어쨋던 자막 정말로 감사드립니다 !!

    답글삭제
  14. 오프닝때,제목이잘린것같아요..
    수정부탁드려요
    (자막잘보고있어요!,항상수고해주셔서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