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구울 : re 20화 자막

第20話 『めざめた子 incarnation』
제20화 『깨어난 아이 incarnation』


이해 안 되시는 분들은 정말 원작 보셔야 할지도..
이번 내용은 그냥 내용이 완전히 바뀐 탓에 저도 머리아프네요.

아니, 그냥 마음 편히 원작 보시는 게 나을 거예요...

2018.11.28 00:50 - 수정
2018.12.13 - ED가사 수정

댓글

  1. 근데 smi 파일은 드라이브에서 안되는데 어떻게 보나요

    답글삭제
    답글
    1. 잘만 받아지는데 뭔 소리하는지 모르겠어요.

      삭제
    2.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삭제
  2. 라피르
    자막 감사합니다.
    원작을 모르는 저로써는
    뭔 얘긴지 몰라도 맗이 틀어졌나봐요? 저야 그저 잼나니 그만이지만 ㅎㅎ 암튼 자악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번 내용도 다르긴 했는데 이번 건 전체적인 틀 자체는 비슷하나 그 과정이 완벽히 달라요.
      파티 중에 습격당하지도 않고, 카네키하고 스즈야하고만 싸우지도 않고(한베에도 아라타 착용하고서 합세합니다),
      이오리는 저번에 다 잃었다고 해놓고서 멀쩡히 싸우고(특정 이유 때문에 싸우게 됩니다)..
      얘기하자면 더 있는데.. 많아요.

      삭제
  3. 여러가지 생략하고 그냥 막 가는군요...
    저도 원작은 안 봤지만, 그저 멍- 때리면서 봅니다..

    여튼 자막 감사합니다 ㅎㅁㅎ
    나중에라도 원작을 한 번 읽어봐야 겠네요 ㄷㄷ

    답글삭제
    답글
    1. 원작도 이미 끝났다니까 천천히 찾아보세요.
      이제 볼 곳이 없다는 게 흠이지만.

      삭제
  4. 그냥 막 나가자 인거같아요.... 저번주는 갑자기 뜬금없이 홀딱벗고는 읍읍 하더니 이젠 그냥 전투씬 있나 없나 그거만 찾으면서 보는중;;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두서없는 거 같네요.
      특히 이오리의 경우엔 싸울 이유가 없었다가
      후루타한테 하이루 살릴 수 있을지도 모른다는 말 듣고 싸우게 되는 건데..

      삭제
  5. 원작이 완결난 상태라 짧은 화수에 최대한 맞춰보려 스킵신공을 발휘중인건지.... 보는내내 허허;;;..할수밖에 없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