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7화 자막

第7話 「俺と妹の絶対に負けられない同人誌対決」
제7화 「나와 여동생의 절대 질 수 없는 동인지 대결」


저번 결방은 그냥 결방이었구나.
달라진 게 없네.

그나저나 저번에 학교명이 잘못되었었네요.
원작을 몰라서 그냥 훈독인가 보다 했는데 아예 음독으로 학교명을 하는구나..

2018.11.29 00:06 -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역시나 과연 bd 판매량이 얼마 나올지 궁금해지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의외로 많이 나올지도 몰라요.
      메르메도TVA하고 BD 확인해보니까 다른 애니 수준으로 차이나던데..

      삭제
  2. 결방되어도 달라진것이 없다니.......ㅜ ㅜ 어쨌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결방하면서 뭔가 정비하는건가 싶었는데
    반응을 보니 별 다른게 없나 보군요..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진짜 이런 ㅇ ㅐ니화는...ㅠ

    답글삭제
    답글
    1. 제작사도 정말 책임감 없이 만들었다는 느낌이네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