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5화 자막

第5話 「俺は妹が世界で一番大好きだ」
제5화 「나는 여동생을 세상에서 제일 좋아한다」


웬일로 이번에는 작붕이 없는 거 같기도..?

하지만 검수 작업 하면서 돌려봤더니
여전히 부분부분 있었다는 건 안비밀..

2018.11.08 00:02 - 수정
2018.11.16 - OP가사 수정
2018.11.21 - ED가사 수정

댓글

  1. 이상하게 작봉이 있던 작품이 이상하게 없어면 그것 나름대로
    이상해보인다 할까? ,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 현상이었던 거 같아요.
      다시 보니 여전히 존재하네요.

      삭제
  2. 감사합니다 이번화는 작붕이 없는 것 같다고 하니 한번 꼼꼼히 보아야 되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아, 돌려보니 좀 있네요.
      지난 내용들이 하도 작붕축제라서 일어난 착각이었네요.

      삭제
  3. 근데 정말 유독 심했어요 이 작품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초반부터 이러는 건 처음 봤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저만 드라이브 오류 뜨나요...?

    답글삭제
    답글
    1. 네, 그런 거 같네요.
      다른 기기들로 해봐도 잘 받아지네요.

      삭제
  6. 답글
    1. PC에서 직접 - 성공
      스마트폰을 와이파이 환경이 아닌 곳에서 - 성공
      스마트폰에서 크롬 시크릿 모드로 - 성공
      기타 방법으로 페이지 파싱 - 성공

      결과가 이런데 비단 링크 문제만은 아닐 거라 생각하네요.

      삭제
  7.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8. 케나다는 남매결혼이 허용된 나라입니다.... 유럽에는 수간도 허용되었다더군요... 이런 친오빠를 이성으로 보는 스토리는 그냥 허구속에서만 존재 했으면 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현실에서도 없지야 않겠지만 보통은 있을 수가 없죠.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작붕이 없다해서 잘 보았는데...

    2-4화에 비교하면 없기는 하지만 역시 많은편이더군요...ㅠ


    진짜 장면 대부분(95%쯤?)인 애니라니...ㅠ


    자막 감사합니다.

    애니화 여파로 소설 정발이 끊기는 일은 없었으면 싶네요...ㅠ

    답글삭제
    답글
    1. 정발 자체는 계약 같은 것도 있을 테니 계속 하지 않을까요..

      삭제
  11. 감사합니다.
    작붕이 매주있어서 즐겁게 보고있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작붕을 찾아보는 즐거움이 되어버린 애니..

      삭제
  12. 조금이라도 나아졌다니 다행...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