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흡혈귀 씨 5화 자막

第5話 『吸血鬼の料理』
제5화 『흡혈귀의 요리』


나도 소피쨩의 요리를 먹어보고 싶은데..

2018.11.02 22:54 - 수정
2018.11.04 21:30 - 제보 수정

댓글

  1. 오늘은 자기 전에 자막 받으러 왔습니다! 자막 감사드려용

    답글삭제
  2. 답글
    1. 13분 34초부근에 너무 늦게가 아니고 너무 빨리가 맞는거 같네요

      삭제
    2. 그거 방금 다 수정했어요.

      삭제
    3. 에고 쓸데없는 짓을 했네요 ㅎㅎ 항상 수고 많으십니다

      삭제
  3.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4. 오늘도 소피쨩은 귀엽네요 호호 ㅎ

    답글삭제
    답글
    1. 소피를 데려가고 싶을 정도네요 흠흠..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소피 쟝은 저희 집 메이드로 채용되었기 때문에
    제가 제일 먼저 소피 쟝의 요리를 먹게 될 것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요리는 못한다지만 천천히 잘 해나가면 되는 거고..
      소피를 확 낚아채고 싶네요(응?).

      삭제
  6. 으익 깜박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7.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히 잘봤습니다.
    소피 귀엽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12분 23초 정도에 파파로아->바바루아라는 디저트입니다
    일본 발음은 바바로아입니다

    답글삭제
  10. 추가로 16분 03초 정도에 설마 열매 하나에 머리 맞고? 라고 일부러 의역하신거인가 싶어 언급 안 하려다가 원작에서도 HP바가 들어가있었기에 적어봅니다.
    작가가 동방 동인 출신이기도 하고 3화에서도 소피가 학교 방문 복장 보고 어쌔신이라고 엑스트라들이 수군댄거에서 어쌔신 크리드 네타 사용하듯이 이번에도 게임 요소 들어간거라 열매 하나의 데미지(다메-지)로? 직역이 직전 나오는 HP바에 대한거랑 이어지므로 더 낫지 않을까합니다

    올려주신 자막 덕에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보 감사합니다.
      음식명 같은 경우는 그저 제가 그런 쪽 명칭에는 약해서..
      그래서 웬만하면 음식 애니는 안 건드리네요..
      그리고 두 번째 부분은 크게 수정할 필요는 없어 보이지만 그렇게 말씀하신다면야..
      다만 지금 제가 바깥이라 수정은 밤에나 될 거 같네요.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오늘도 치유된닷!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