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 4화 자막

第4話 『うちのメイドは幼女が尊い』
제4화 『우리 메이드는 유녀가 신성해』


미샤 너무 귀여운 것.

저번에 OP, ED 가사 나와서 봤는데 초반 부분이 없어서..
더구나 러시아어라서 찾아서 겨우겨우 넣었네요.

2018.10.27 00:55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다른 나라가 언어가 등장하면 너무 힘들어 지는 것..
    아카네사스 처럼 일본어로 자막 띄워주면 편할텐데..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저번 내용에서 가장 골때렸었네요.
      미샤가 갑툭 러시아어를 하길래..
      다행히 바로 찾아서 망정이지 ㄷ;

      삭제
  2.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이 작품 엔딩곡이 은근 중독성 있더군요. 재밌게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매번 들으면서 텐션이 올라가는 거 같네요.

      삭제
  4. 자막감사합니다 이번분기 귀염성으로 보던 메이드랑 흡혈귀 벨제 중 흡혈귀는 탈락 벨제는 보류...메이드가 제일 재밌네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이번 분기는 단연 소피인데..
      흡혈귀 은발 소녀는 진리!

      삭제
  5. 오프닝 MV보고 눈 버렸...읍읍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로리를 탐한다 -> 몸과 마음이 정화 -> 하늘의 부름 -> 사망

    그래서 로리콘은 인간을 그만두는것이었군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뎃글을 안달았네요..

    답글삭제
  8. 12:10 あいつもうちに用はないだろうし
    그 녀석도 우리 집에는 볼일이 없다면 좋겠어
    -> 그 녀석도 우리 집에는 볼일 없을 테고
    항상 감사히 보고 잇읍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