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흡혈귀 씨 4화 자막

第4話 『ソフィーとエリー』
제4화 『소피와 에리』


좋은 그림이구나..

2018.10.24 22:51 - 수정

댓글

  1. 답글
    1. 오늘 지쳤었는데 치유되는 느낌이네요.

      삭제
  2. 이모이모로 지친 마음 흡혈귀로 치유를...ㅠ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4.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저 아이들을 저희 집 메이드로 고용하기로 했읍니다.

    답글삭제
  6. 이 작품 보며 매주 힐링합니다. 자막 감사히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주말엔 역시 치유물이죠! 하 넘나 귀엽다 헤헤

    답글삭제
  8. 에리 성우가 블렌드S 의 마이카 성우 인데 그래서 귀여운듯요

    이번에도 소피의 츤츤 거리는 모습은 귀엽네요 츤데레인 점도 그렇고 가브릴 처럼 뚱한 모습도 그렇고 역시 소피는 가브릴 같네요 오늘도 가브릴 같았던 가브릴인 소피는 귀엽습니다

    그리고 역시 금빛 모자이크 만든 곳 캐릭터성도 그렇고 비슷한 전개네요
    소피를 만나러 미국에서 찾아온게 금모자의 카렌이 앨리스를 만나러 온 전개같고 소피는 가브릴 닮았지만 앨리스도 닮았고 에리는 카렌 닮았고
    물론 소피가 에리가 오는것에 거부감을 느낀다는 점은 다르지만

    그런데 에리 관짝에서 100년이나 잤다니 지금 보니까 에리가 완전 디오 였네 직접 흡혈할려고 하는것도 그렇고 100년이나 관에서 잔것도 그렇고 완전 100년 묵은 돌가면의 흡혈귀 아닙니까? (그래서 처음부분 에서 아카리 볼때 에리가 공열안자경 사용했고)

    그리고 소피가 에리에게 노트북 사용법 알려주는 장면 가브릴이 타프리스 한테 컴터 쓰는법 알려주는 장면 같네요

    어쨋던 이번화 소피 정말로 가브릴 같아서 너무 귀여운듯요 츤츤 거리는것도 가브릴 같고 멍한 표정도 가브릴 같고 역시 가브릴 같은 소피는 넘나 귀여운것
    그리고 마이카 성우인 에리도 샤로 + 카렌 + 디오 같아서 넘나 귀엽고 (로드롤러 드는걸로 보면 소피가 디오 같지만)
    이번화도 너무 재밌었네요 소피 에리 귀여움

    그러고 보면 에리 성우가 마이카 성우다 보니까 에리가 소피 피 흡혈할려고 하는 장면 꼭 S 성향이 넘치는 알바 모드의 마이카가 가브릴을 괴롭히는 장면 같네요

    쓰다보니 넘나 많아졌네요 어쨋던 자막 정말로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답글
    1. 엄머나 길게 쓰셨네..
      저도 항상 보면서 금빛 모자이크 생각나더라구요.
      아카리가 소피를 바라보는 모습에서 시노가 앨리스를 바라보는 모습이 보이더군요.

      그나저나 가브쨩은 그 소악마적인(천사인데..) 모습이 참 귀여웠는데 말이죠..
      2기 안 나오려나..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