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3화 자막

第3話 「俺と妹は二人で一人のラノベ作家だ」
제3화 「나와 여동생은 둘이서 하나인 라노벨 작가다」


저번보단 작붕은 나아졌는데 역시나..
기대한 내가 바보였나.

2018.10.25 00:08 - 수정
2018.10.28 - OP, ED가사 추가(임시)
2018.11.16 - OP가사 수정
2018.11.21 - ED가사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올려지자 마자 딱 봤나보네여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러네요.
      올리고 1분 만에 답글 달으셨네요.

      삭제
  2. 감사합니다 오늘은 작붕이 얼마나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대충 훑여 보았는데 2화보다는 좀 나아져지는 하네요 그래도 심각한 작붕.... 역시 애니 제작사를 잘 만나야 하나 봅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전 좀 이따 아오부타로 치유해야 할 것 같네요

      삭제
    2. 2화는 그냥 작붕 종합 선물 세트였던 거 같네요 ㅋㅋㅋ
      진짜 부탁이니 3화나 그 이상 정도로만 가줬으면 좋겠네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2화때 작붕 얘기를 하셔서 유심히 지켜봤는데
    보면서 저는 퀄리디아 코드가 생각 나더라구요.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퀄리디아도 이 정도는 아니었다고 생각해요.
      왜냐면 제가 봤을 때 퀄리디아에서 작붕이다 싶은 장면이 딱 떠오르지 않거든요.
      작붕을 그렇게 느끼질 못해서..

      근데 이건 봐도 그냥 느껴질 정도니 말은 다 했죠..

      삭제
  4. 2화보다 나으면 다행이라 생각해야 되려나요...ㅠ

    진심 메르헨 메드헨과 함께 이번 년 패권을 다투는 애니가 될 줄이야...

    노블에서는 1권 발매이후 매달 연속 정발 하고 있는 데 애니 때문에 정발 끊기는건 아닐련지...ㅠ

    답글삭제
    답글
    1. 정발에는 문제 없을 걸요.
      거기도 아마 계약하고 번역하는 것일 테니까요.
      근데 다른 것보다 원작 선생님이 아주 노발대발 하실 퀄리티인 건 분명하네요.

      삭제
  5. 저도 퀄러디아코드가 생각났는데 퀄러디아보단 조금
    낫다는 생각? 어쨌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이 애니가 최강일 거 같네요.
      제가 지금까지 이렇게나 심각한 작붕 애니는 본 적이 없어서 ㅋㅋㅋ

      삭제
  6. 그림이 원래 그랬나 싶을정도로 개판이었는데 작붕이었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퀄리티로 만들 거면 애당초 내놓지 않는 편이 좋죠..
      트위터나 일본 어느 사이트를 가도 이 애니의 작붕 얘기가 끊이질 않는 상태예요.

      삭제
  7. 집이 가장 잘 그려졌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픈 사실이네요 ㅋㅋㅋㅋㅋㅋ

      삭제
  8. 제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작붕은 아니야!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작화때문에 안좋은면만 보여서 그런가 괜히 다른것도 눈에 걸리네요.
    왜 캐릭터들 나오는 장면을 회전? 시킨건지 모르겠네요.
    분명 캐릭터를 정면에서 바라보는데 왜 누워서 보는것마냥
    화면을 정위치에서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90도씩 회전시킨건지;;
    한두번도 아니고 여러번이러니 괜히 거슬리네요. 2화까진 안 이랬는데
    내가 너무 불편해하는건가...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