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2화 자막

第2話 「俺の妹はどこまで高みを目指すんだ」
제2화 「내 여동생은 어디까지 위를 노리는 걸까」


이거 애니 제목
내가 좋아하는 건 작붕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라고 바꿔야 하는 거 아닌가.

시종일관 작붕이 넘쳐나는구만.

2018.10.18 00:18 - 생략된 부분 추가 및 수정
2018.10.28 - OP, ED가사 추가(임시)
2018.11.16 - OP가사 수정
2018.11.21 - ED가사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이제 작붕은 포기하고 보고 있어요 ㅠㅜ

    답글삭제
    답글
    1. 이 정도면 그냥 작업을 날림으로 했다는 건데..

      삭제
  2. 작붕이란걸 부정할수없다는게 참..하여간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1화 때까진 괜찮았던 거 같은데 2화부터 이러는 건 진짜 ㅋㅋㅋ

      삭제
  3. 항상 감사합니당 잘볼께요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작붕은 크게 신경쓰지 않는 편이긴 한데 어떤지 한 번 봐야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렇게 신경은 쓰는 편이 아닌데 이건 너무했네요.

      삭제
  5. 작붕이 좀 많긴 하던데 멘붕되지 않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볼게요

    답글삭제
    답글
    1. 좀 많은 정도가 아니던데..
      저는 남들이 작붕이라 해도 크게 느끼지 못하는 사람인데, 이런 제가 느낄 정도면 말 다 한 거 같아요..

      삭제
  6. 그냥 러브코메디를 좋아하다 보니 작붕풍년이라도
    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근데 저는 이번 분기는 왠지 망한 거 같네요..
      도쿄 구울은 진행도 빠르고, 다들 반응도 안 좋고,
      기대했던 좀비 랜드 사가는 기대와 완벽히 엇나가서 놓게 만들고,
      이건 작붕이 그야말로 넘쳐나오고..

      삭제
  7. 이 정도면 작붕이 보통이고 잘 그린걸 작붕이라고 해도 되겠는데...

    답글삭제
    답글
    1. 궁금해서 트위터 찾아보니까 다들 작붕 얘기만 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뭘 어떻게 하면 메르메도보다 더 심해지는 지경까지 되는 건지..

      삭제
  8. 유일한 희망이였던 글쓰는 재주 마저 뒤쳐지는 불쌍한 오빠의 고분분투기.....

    답글삭제
  9. 역시나 이번 년도 메르헨 메드헨과 패권을 다투는 갓애니(부정적)... 2화인데 이 평이면 나중에는 치녀 수준(트윈테일)의 작붕도 볼 수 있겠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이미 그 수준은 나온 거 같던데.
      2화부터 이 수준이면 왠지 뻔한 거 같네요..

      삭제
  10. 자막 잘봤습니다...
    와..2화보면서 이거모지..이거모지...작화가..1화도 이랬던가?라고생각해서1화 봤는데 1화는 괜찮았는데.....이런거 은근팬들이 많아서... 잘만뽑으면 좋은작품 될수있는데 이렇게 만들고 팔리기를 기대하는 일본제작사의 의도를 모르겠네요...차라리 만들지를 말지...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그 생각이 많이 들었네요.
      제가 작붕에 무덤덤해서, 1화에선 작붕이 있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크게 신경 안 쓰였는데
      2화에선 그냥 포풍 작화를 파.괘.한.다 수준이라..
      BD를 팔려는 의도인 건지도 모르겠네요.

      삭제
  11. 감사합니다 원작으로도 보고 있는 사람으로서 엄청 실망이 크네요 1화 때부터 작붕이 눈에 확 들어왔는데 2화는 1화 때보다 더 심하게 작붕이 있기 아냐.... 그리고 원작 일러스트를 살리기도 못 하고 내용도 원작 그대로 간 것도 아니고 뒤 부분에 등장해야 하는 캐릭터들이 1화에 다 나오기 아냐 뒤 내용이 앞부분으로 당겨져서 나오기 아냐 참.... 분량이 총 10화 밖에 안 돼서 어쩔 수 없이 내용들을 바꾼 거라면 작화를 신경을 써서 작붕 없이 송출해야지 맞는다고 생각하는데 하.... 제작사가 첫 갸루 만든 제작사이며 감독이어서 그런지 첫 갸루처럼 작붕이 엄청 심각하네요 진짜 노답이네요 하아 아아;; 오타 있어서 수정하려고 하는데 수정 기능이 없어서 삭제하고 다시 썼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아, 10화였나요?
      그래도 첫갸루는 그렇게 신경 쓰면서 보는 수준은 아니었는데 이건 안 쓸래도 그냥 보이네요..
      저도 기대하고 잡은 작품인데 이러저러 실망만 크네요.

      삭제
    2. 네 10화로 끝나요
      첫 갸루는 신경 쓸 필요까지는 아니었는데 이모이모는 너무 심각하네요 다른 사람이 이모이모 애니를 본다고 하면 그냥 원작만 읽으라고 추천해주고 싶을 정도에요

      삭제
  12. 저두 1화 보고 작화가 예상보다 별로라 실망했어요.. 작화 좋고 재밌어보여서 기대했는뎅.. 점차 나아졌으면 좋겠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어느 글에선 이미 예견됐단 거라고도 하는 부분이라 나아질지는 모르겠네요.

      삭제
  13. 댓글보니 작붕이 심한가보네요... 저도 작붕같은거 신경도 잘 안쓰고 잘 눈치 못채는편인데... 그런저도 심하다고 파악이 될정도인지 오히려 궁금해지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남들이 작붕이라고 떠들던 데어라 2기도 전혀 못 느낄 정도로 모르는 편인데
      이건 그냥 대놓고 작붕을 만들어 놔서 모르고 싶어도 그냥 보이네요..

      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이정도면 의도한거라고 해도 믿겠어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너무 대놓고 작붕을 해버리니

      삭제
    2. 이럴 거면 차라리 애니를 미뤘으면 했는데 말이죠..
      원작러 분들이 보다 뒤로 넘어갈 작화라서.

      삭제
  15. 이거 줄임말로는 뭐라고 읽나요.. 오레이모나이?

    답글삭제
    답글
    1. 트위터나 제 글의 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모이모(いもいも)라고 합니다.

      삭제
  16.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17. 방금 받아서 보고 있는데 와 이건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붕이라 부르기 조차 부끄러운 작품이네요. 성우분들이 불쌍할 정도.....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