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메이드가 너무 짜증나! 2화 자막

第2話 『うちのメイドにさらわれた』
제2화 『우리 메이드에게 납치당했다』


다음부턴 정말 이런 하드 스케줄은 자제해야겠다..
키보드도 아직 적응이 안 되는데 힘드네 흑..

2018.10.13 01:10 - 수정
2018.10.24 - OP, ED가사 추가

댓글

  1. 흐어어어 자막 감사합니다...
    흐아... 졸려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새벽까지 하는 저도 이젠 지치네요.

      삭제
  2. 재밌게 잘봤습니다.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헬게이트 봉쇄까지 앞으로 2주..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벌써 2주 지났다고 생각하니 그나마 낫기도 하네요.

      삭제
  4.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작화가 좋아서 보기 시작했던 작품인데 신선한 소재라 나름 재밌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동화공방이라고 해서 놀라고, 그림체는 그렇게~ 동화공방 같지 않아서 또 놀랐네요.
      물론 좋은 의미로요.

      삭제
  6. 하드하게...무리는 금물!
    날씨도 추운데 천천히 건강 챙겨가며 하셨으면..!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7. 메이드 한쪽 눈은 왜 가린 걸까요?
    것보다 미샤...하아

    답글삭제
    답글
    1. 알고보니 저 눈에는 사륜안이 있었다든가..(?)

      삭제
  8. 감사합니다 연속으로 계속 만드시니 엄청 힘들 실 것 같아요

    답글삭제
    답글
    1. 다른 분들은 모르겠는데, 저는 만들고 바로 검수 같은 걸 하니까 작업이 뒤처지네요.
      오타만 안 난다면 검수 안 해도 될 텐데..

      삭제
  9. 감사합니다!
    늦게 올리셔도 되니 조금은 쉬셨다가 천쳐히 작업하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안 그래도 이쪽 블로그가 댓글이 적게 달리는데 늦게 올리기까지 하면 더 안 달릴 거 같아서요..
      댓글 보는 거 하나로 하는데..ㅜㅜ

      삭제
  10. 정신 없다 보니 2화도 안 봤던 것 같네요.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