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흡혈귀 씨 2화 자막

第2話 『灯の友達』
제2화 『아카리의 친구』


소피쨩 귀여워..!

중간에 몇 개 안 들리는데 그건 이따 수정할게요.

폰트는 OP, ED에 써서 첨부했어요.

2018.10.12 22:56 - 수정


댓글

  1.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2. 아 위치 드디어 찾았네요
    소피는 가브릴 같아서 귀여워요
    물론 진짜로 가브릴 맞지만요
    가브릴 성우에 캐릭터도 가브릴과 비슷하니....
    이쯤되면 흡혈귀가 된 가브릴...
    어쨋던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하는 행동은 똑같은데 가브릴의 온화 버전 해야 하나.
      암튼 너무 귀엽네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소피 쟝이랑 아이아이가사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죠?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역시 귀여움은 세계진리!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귀여운 거에 사족을 못 써서 공감되는 말이네요.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그림체가 마음에들어서봣는데 백합일줄이야 ㅋ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