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집 흡혈귀 씨 1화 자막

第1話 『闇の一般市民』
제1화 『어둠의 일반 시민』


흡혈귀 너무 귀엽잖아!

2018.10.055 22:58 - 수정
2018.10.12 17:22 - ED가사 추가(임시)

댓글

  1. 8분 25초쯤에 나오는 부분 15초가 아니라 50초 아닌가요

    답글삭제
  2. 꺅! 저런 흡혈귀라면 물려도 상관 없을듯 ㅎㅎㅎ

    답글삭제
  3. 자막 너무나도 감사합니다.^^
    많이 늦은 시각에도....
    정말 정말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저런 흡혈귀라면 이야기 시리즈처럼 주인님이 되어줄 수 있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주인님이든 시중이든 상관없을 거 같기도..

      삭제
  5.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6.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흡혈귀 소피짱 가브릴 드롭아웃의 가브릴 목소리랑 똑같네요ㅎㅎ

    답글삭제
  8.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9. 이 애니 소피 성우가 가브릴 성우에 가브릴 하고 캐릭터도 비슷해서 너무 좋습니다 금모자 만든 회사 라서 캐릭터들도 너무 귀엽구요
    자막 정말 너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18분 21초 정도에 대형 용기 혈액이라고 번역하셨단데 대형이 아니라 혈액형 O형을 의미하는 오가타라는 발음이 아닐까 합니다.

    원작 코믹스에서는 애니 위 장면에서 실제로 병에 O형이라고 적혀있는게 정면샷으로 나오는데 애니에서는 구도가 반대라 착각하신거 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이런 작품은 보통 원작을 보고 작업하는 게 아니라서 그러네요.
      제보 감사합니다.

      삭제
  11. 익명이라 하셨단데 오타 수정이 안되네요

    오역 지적하면서 정작 제가 오타라니 부끄럽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