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1화 자막

第1話 『俺と妹がラノベ作家になった理由』
제1화 『나와 여동생이 라노벨 작가가 된 이유』


계속 자판 치는데 구멍 뚫린 거 때문에 자꾸 손이 거기로 빨려들어가네요.
주문은 시켰는데 언제 오려나.. -_-;

생각보다 재미~는 있네요.

2018.10.11 00:21 - 수정, 중간 메일 내용 추가(텍스트 파일)
2018.10.11 19:48 - 캐릭터명 잘못된 것 하나 수정
2018.10.28 - OP가사 추가(임시)
2018.11.16 - OP가사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저도 지금 키보드 자판이 뻑뻑하고 잘 안 눌러 지려고 해서 하나 사야함..
    키보드 쓰는 일 많이 없는데 왜 그런건지..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데스크탑 키보드는 한 번 누르면 두세 번씩 눌려지는 현상이 잦게 일어나고
      노트북은 하도 자판을 쳐대서 그런지 구멍 뚫리고 스페이스바 부분은 이유도 모르게 말아올라가고..
      그래서 월요일에 주문한 거 같은데 지금까지도 안 오네요.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재밌게 잘봤습니다.

    답글삭제
  3. 편성표에 접속하자마자 이런 부블도 따로 있다니!

    답글삭제
    답글
    1. 애니맥스 때문에 국내 블로그는 얄짤없으니까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제목보고 여장남자인줄...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제가 좋아하는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없다는..

    답글삭제
    답글
    1. 원래 그런 건 다 애니로 만족할 수밖에 없죠..

      삭제
  6. 여동생이 애니와 현실과는 참 동떨어진다는....자막 감사히 즐감했습니다~~

    답글삭제
  7. 초반부터 작붕이 있다는 소릴 들었는데...흠...

    답글삭제
  8.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9. 잘 보겠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감사합니다~ 잘보겠습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