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랜드 사가 1화 자막

第1話『グッドモーニング SAGA』
제1화 『굿모닝 SAGA』


어제 새벽에 너무 늦게 잔 데다가 얼마나 잤었지..
20분 자고 다시 나가버려서..
집 와서 바로 뻗었네요.

간만에 방송 놓치고 좋구만 젠장.

근데 진짜 안들리네 이거 ㄷ;

2018.10.05 02:46 - 수정 및 ED가사 추가(임시)
2018.10.06 02:57 - 제보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왠지 사진에서 별명따위님 기분이 느껴지네요. 후덜덜

    답글삭제
    답글
    1. 지금은 그저 피로하네요..
      잠도 못 자고 하루 종일 돌아다녀서..

      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저 짤을 고른 것은 저 자세로 뻗었음을 알리기 위함이다.(?)

    답글삭제
    답글
    1. 어, 근데 맞긴 해요 ㅋㅋㅋ
      잘 생각은 아니었는데 저 자세로 누워있다가 진짜 자버려서..
      정신 차리니까 이미 방송 끝나기 3분 전이라 부랴부랴 했는데 어렵기까지 해서 늦었네요.

      삭제
  3. 감사히 받아갑니다.
    제목이 그런 뜻이었군요...
    그러다 보니 다들 기본적으로 사투리가 입에 붙어서 그런가 어렵긴 하겠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사투리도 걱정이고, 의외의 아이돌물 같아 보여서 그게 걱정되네요..

      삭제
  4. 좀비 아포칼립스물인 줄 알고 봤더니.... 의미를 알수없는 작품이군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나름 기대하고 있었는데 그 기대와는 완전히 엇나간 느낌이네요.

      삭제
  5.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6. 되게 좀비 좀비할 것 같았는데, 댓글보니 불안하네요 ㅋㅋ
    여튼 자막 감사합니다 ㅎㅁㅎ

    답글삭제
  7. 주말동안 푹~쉬시길 바라구요..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8. 이거 치유물 아니었다면서요?

    답글삭제
    답글
    1. 기대는 엇나가고, 1화부터 뭔가 느낌 이상했고~

      삭제
  9. 미즈노 아이 소개할때 그룹이름 アイアンフリル 아이언 프릴 같네요

    답글삭제
  10. 이거는 하차하시는건가요? 많은 이들의 기대와는 다른 물건이 튀어나와버렸으니 하차하셔도 이해는 합니다만.....

    답글삭제
    답글
    1. 네.
      네이버에 따로 공지를 올렸습니다만, 2화를 보고 안 되겠다 싶어서 하차했어요.
      기대했던 걸 완전히 뒤엎어버릴 정도라서..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