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오쨩의 통학로 12화 자막(完)

第12話 『たったひとつの冴えたやりかた』 『雪ちゃんはまとわない』
제12화 『단 하나의 번뜩이는 방법』 『유키쨩은 걸치지 않아』


하다가 피곤해지니까 집중력이 극도로 낮아져버리네.

아무튼 이것도 끝.
마지막 장면은 설마 2기라도 낼 생각인가.

2018.09.22 11:28 - 일부 수정


통합자막

댓글

  1. 감사합니다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답글삭제
  2.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완결까지 덕분에 잘봈습니다
    즐거운 추석 되세요
    자막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마지막화 까지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6. 자막 정말 정말 감사드려요.
    완결까지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_ _)

    답글삭제
  7. 2기 나오면 좋겠지만 ㅋㅋㅋ
    과연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런 식의 애니(마지막화에서 뒷내용 더 보여주는 애니)가 예전에도 있었더랬죠.
      BD 망해서 그대로 지금까지 안 내놓고 있었던가...

      삭제
  8. 이렇게 또 한분기가 지나가네요 ㅎㅎ 자막 감사합니다~ 그간 수고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10.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감사히 받아가겠습니다!

    답글삭제
  12. 별명님 잘보고있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잘받아갑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