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12화 자막(完)

第十二話 『真贋対戦』
제12화 『진안대전』


이세계물은 자주 했지만 괜찮게 끝났네요.
크룸 귀여웠지..

2018.09.20 23:37 - 수정
2018.09.21 04:31 - 제보 수정


통합자막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완결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자막 제작 속도 굉장히 빠르시네요^^ 느긋하게 11화 보고 있었는데..ㅎㅎ
    3분기도 끝나가네요.ㅠㅠ 4분기 애니도 잘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4분기는 일단 대강 정해뒀는데 잘 되려나 모르겠네요.
      요샌 바빠서 원작 등을 못 읽고 있어서..

      삭제
  3. 감사합니다 그동안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4.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감사히 받아갑니다. 드디어 끝나버렸군요... 주마다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3권까지만 진행한 거니까 2기 나와도 괜찮을 거 같아요.
      일본에선 이제 곧 11권 나올 예정이기도 하니.

      삭제
  6. 재밌게 보고 있었는데 12화로 완결이라니ㅠㅜ..마직까지 수고하셨구요..덕분에 감사히 즐감했습니다~~

    답글삭제
  7.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8. 정말 기대하지 않은 작품이었는데
    나름대로 재미있었습니다. 그동안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거의 이세계물 전문으로 해서 좀 시들해졌었는데 저도 재미있게 봤네요.

      삭제
  9. 감사합니다~!! 저도 이세계물은 왠만하면 다 챙겨보는것 같아요. 하하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그리고 수고 하셨습니다. 덕분에 마지막까지 잘 봤습니다.

    답글삭제
  11. 18 05
    貴様ほど憎んでもなければ絶望してもおらん
    "네놈 정도로 증오하지도 않거니와 절망하지도 않았다" 가 맞는 것 같아요

    잘 봤슴미다

    답글삭제
  12.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4. 자막 너무나도 감사합니다.(^-^)(_ _)

    답글삭제
  15. 크헉!!! 크룸쨩!!!
    귀여워 ㅎㅎㅎ

    답글삭제
  16. 덕분에 완결까지 재밌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7. 재밌게 봤습니다.

    답글삭제
  18. 이제는 식상해질정도로 많이 나온 이세계물이라 저도 크게 기대 안하고 봤는데 오랜만에 재밌게 본거 같네요 ㅎㅎ 그간 수고 많으셨습니다~

    답글삭제
  19. 감사합니당^^
    블로그 이쁘네요^^

    답글삭제
  20. 완결까지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1. 자막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겁게 잘 봤습니다. 이세계물 치고..1쿨에 잘 마무리 했네요

    답글삭제
  22.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볼수있어 행복합니당.

    답글삭제
  23. 자막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어요

    답글삭제
  24. 정말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재밌게 볼게요

    답글삭제
  25. 감사합니댜 ㅠㅠㅠ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