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오쨩의 통학로 11화 자막

第11話 『真夜中のちおちゃん』 『あぽくり!』
제11화 『한방중의 치오쨩』 『아포크리!』


새벽쯤 돼서 비가 와서 그런지 습기 때문에 찜찜하네요.
그냥 가을엔 비도 안 오다가 확 추워지면 안 되나..

2018.09.15 01:32 -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 오전이랑 오후에 비가 안 오길;;

    답글삭제
    답글
    1. 가을도 됐고 그냥 겨울로 넘어갔으면 좋겠네요.
      시원해진 건 좋다지만 비가 와서 찜찜한 건 너무 싫어서..

      삭제
  2. いつも字幕ご提供誠に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お陰様で楽にアニメを拝見します。

    답글삭제
  3. 농사짖는 분들은 이게 딱이지요..^^
    수학의 문제니....
    암튼 여기는 밤새내리다 새벽에 그쳤네요..

    진짜 온전한 환절기네요..건강 조심하시면서..^^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어쩐지 잠깐 나갔다 왔는데 찜찜하더라니...

    답글삭제
  5. 그러게 말이예요ㅠ
    습해서 찝찝해 죽겠고, 좀 더 추웠으면 좋겠네요ㅠ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