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10화 자막

第十話 『魔王復活』
제10화 『마왕부활』


순간 금화 떨어지는 줄..

내용은 3권까지 갈 거 같네요.
오프닝에서부터 이미 예감은 했지만..

2018.09.06 23:33 -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저도 순간 금으로 보였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금이었다면 당장 가서 받고 싶은데..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저는 금=돈으로 보였다..입니다

    답글삭제
  4.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5.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6. 와우 드디어 로리마왕 등장하셨군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나름 기다렸는데 이제야 나왔네요.

      삭제
  7. 감사합니다. 자막 잘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8. 순간 쿠키가 막 떨어지길래.. 뭔가 했더니..
    근데 사진만 보면 꼭 말 마따나.. 그렇게 보이기도 하네요..

    암튼 자막 감사히 받아 볼께요..

    답글삭제
  9. 감사히 받아갑니다...
    쿠키인가.. 먹고 싶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지금 공복에 봐서 그런지 그러네요..

      삭제
  10. 저도 순간 금으로 보여서 멈칫했다가 ㅋㅋㅋ
    왠 소보로빵이..................!!

    지금 보니 그냥 쿠키 ㅋㅋㅋ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이애니 은근 에로하네요;;;;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13. 재미있는 이세계..... 자막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4.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https://www.uta-net.com/song/254736/
      정식 가사가 나온 지는 좀 됐고, 그에 맞춰 추가한 부분인데 흠.
      말씀하신 부분에 따르자면 "정식 가사는 틀렸다"는 건데, 그럴 리는 없겠지요?

      그리고 저는 몇 번을 들어봐도 ふたつの라고 들리는군요.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