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오쨩의 통학로 6화 자막

第6話 『それぞれの道』 『エルードちおちゃん』
제6화 『각자의 길』 『엘루드 치오쨩』


살육의 천사 끝내고 바로 이거 작업하는데
그놈의 영상이 뜨질 않아서..
요새 자주 느끼는 거지만 스폰서 영상은 더럽게 안 뜨네요.

그나저나 논스폰서하고 비교해보니 일부 BGM이 다르게 나오네요.
무슨 문제가 있어서 TVA하곤 다르게 넣었나.

2018.08.23 11:26 - 제보 수정

댓글

  1.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2. 에구..
    자막 감사합니다 ㅎㅁㅎ

    답글삭제
  3. 가끔 누락도 있는 거 같고...
    귀찮게 냐를 가봐야 알 수 있으니 원...

    답글삭제
    답글
    1. 그래서 요즘은 저화질로 작업하는 경우가 잦아졌네요.

      삭제
  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감사합니다 매일 다른 영상들도 늦더만 오늘은 스폰서 영상 아예 안 뜨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오늘은 뜨겠지 싶었는데 지금까지도 안 떴네요.
      그냥 귀찮으신 듯..

      삭제
  6. 논스폰서라면 아마도 hor...립 같은데...
    별거 없습니다...음악 저작권 때문이죠...

    답글삭제
  7. 항상 감사하게 잘보고있습니다! 더위조심하세요 :)

    답글삭제
  8. 이번 화 제작진 너무 날로 먹은듯 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히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드립니다.

    늦은 감상 후 오역 제보드립니다.

    7분 32초.
    여체를 만지고 싶어서 카다비를 하고 있는거다...!
    -> 여체를 만지고 싶어서 카다비를 하고 있는게...!(女体に触れたくてカバディをしてるわけでは…!)

    입니다.

    잘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보 감사합니다.
      뒤에 は를 미처 듣질 못했나 보네요.
      그리고 '카다비'가 아니라 '카바디'랍니다.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