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오쨩의 통학로 3화 자막

3話 『ブラッディ・バタフライ・エフェクト②』 『カバディック・フォー』
제3화 『블러디·버터플라이·이펙트②』 『카바딕4』


만드는데 머리가 계속 휘청.

이제 자고 일어나서 나가야지..

2018.07.25 - OP, ED가사 추가
2018.07.30 01:26 - 독음 잘못 적힌 것 수정

댓글

  1. 감사합니다!!!무더위 고생하세요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답글삭제
  3. 요거 재미나네요..
    아래 받은것을 2화를 연속으로 봤는데..
    이야.. 꽤 재미나던데요..
    암튼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개그물은 제가 어휘력이 좋질 못해서 가급적이면 안 잡는데
      그럭저럭 재미있는 거 같아요.

      삭제
  4. 자막 만들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무더위가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ㅠㅠ
    폭염에 건강 상하시지 않게 조심하시고요.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최소 2주만 버티면 슬슬 물러갈 거 같기도 한데
      뭐 희망사항이겠죠..

      삭제
  5.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아 정말 ㅠ
    더워서 잠을 못자니 머리가 멍- 함 ㅠㅠㅠ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답글삭제
  9. 폭염이 물러날 기미를 안보이네요. 더위 조심하시길.
    오늘 서코갔다가 기절하는 줄 알았습니다. 제가 사는곳보다는 덜했지만요.

    답글삭제
  10.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치오가 1화에서도 그랬지만 운동신경이 엄청나게 좋네요.

    답글삭제
  12. 오늘도 감사하게 잘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13. 20:04초 부터 화음이라는 단어가 나오는데 화음이 아니라 회음이 맞지 않나 싶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발음을 잘못 적었었네요.
      수정했습니다.

      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