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오쨩의 통학로 2화 자막

第2話 『ブラッディ・バタフライ・エフェクト』 『真奈菜と大トロと私』 『バンプ・オブ・スレイブ』
제2화 『블러디·버터플라이·이펙트』 『마나나와 오오토로와 나』 『뱀프·오브·슬레이브』


잠깐 쉬었다가 새벽에 올릴 예정이었는데 잤네요.
어제 새벽에 칠성의 스바루 한다고 잠 2시간도 못 자고 나가버려서
어질어질하더군요.

덥기도 하고..
진짜 기운 빠진다.

근데 아마 토요일 오후에나 올릴 거 같아요.
금요일엔 제가 진짜 기운이 없네요.

2018.07.14 11:31 - 수정
2018.07.14 16:06 - 제보 수정
2018.07.25 - OP, ED가사 추가

치오쨩의 통학로 02.smi

댓글

  1. 감사합니다. 날도 더운데 쉬엄쉬엄 하셔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진짜 너무 더우니 기운이란 기운 다 없어지는 듯요ㅠㅠ
    아.. 에어컨 없이는 못 살겠어요ㅠㅠㅠ

    아직 7월............................

    아ㅠ 8월 오지마 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8월은 오더라도 휙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날이 선선해질 테니..

      삭제
  4. 하루
    진짜 너무 덥네요..
    2개월 짜리 강아지 아플까봐 에어컨도 못틀고..
    빨리 시간이 지나갔으면..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5. 아....우리 창고에서 작업 하실래요??? 연간 24도로 유지되며 습도는 40%의 쾌적한 창고입니다.
    대신 못나간 크흐흐흐흠

    답글삭제
  6. 진짜 덥네요 건강 조심하세요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늦어도 편하실때 제작해주세요
    제작해주시는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그리고, 더위에 건강 조심하세요.

    답글삭제
  10. 여기 있었네요~ +_+;;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이거 검나 재밌던데.. 내 취향~

    답글삭제
  11. 수고하셨습니다.
    오타인듯한게 있네요
    정학생
    ㄴ전학생 아닌가요?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