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트 피리어드 12화 자막(完)

第12話 『ラストピリオド』
제12화 『라스트 피리어드』


이 애니를 보면서 정말 가챠 게임은 빠지기 전에 접어서
다행이라는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저도 절대 안 하리라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느새 카드 들고 지르려 한 적이 있었던지라.

근데 중간에 안 들리는 게 있는데 영어 자막 보면서 꾸역꾸역 끼워맞춰서
틀렸을 수도 있어요.

2018.06.29 23:19 - 중간 대사 하나 수정

라스트 피리어드 12.smi

댓글

  1. 자막 감사합나다

    답글삭제
  2. 자막 짜른건 네이버인데 괜히 댓글 다는 사람들한테 화풀이하고 짜증내는 양반 때문에 완결자막 못 보는 줄 알았네요. 정말 고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자막올린분에게 고맙하고 하면 되는데, 꼭 비아냥 해야겠습니까? 자막 감사합니다.

      삭제
    2. 그분은 저보다 훨씬 오래 전부터 짤려가지고..
      아마 지금 극에 달하셨을 거라..

      물론 저도 몇백 개나 짤려서 이만저만 짜증나는 건 아니지만요.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ㅎ 덕분에 재미있게 볼수있었어요 ㅎㅎ

    답글삭제
  4. 그르게요 ㅋㅋㅋ
    겜에 금방 질리는 타입인데, 오히려 그게 다행인 느낌이네요 ㅋㅋㅋ
    여튼 감사합니다 ㅎㅁㅎ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요샌 게임을 집중해서 못하다 보니..
      일단 여건이 안 되는 것도 있고.

      삭제
  5. 어라 결국 자막 안나올줄 알고 오늘밤 애니맥스 본방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렇게 올려주실줄이야! 감사히 보겠습니다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음.. 이런 말 하기 뭣하지만 애니맥스로는 보지 마세요.
      2018년 2분기부터 무삭제판 VOD 미지원하는 데다가 홈페이지 관리도 안 되고 이벤트도 없고..
      영상에 칼질이란 칼질은 다 하면서.

      최대한 칼질 안 된 영상을 보고 싶은 게 유저 맘일 텐데 말이죠.

      삭제
  6.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7. 우와, 너무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9. 하루 /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구글아이디로 댓글쓰는데 언노운? 으로나오네요.. 감사합니다 자막!

    답글삭제
  11.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12. 감사합니다 정말 가챠 게임에 빠지면 안됩니다 그걸 알면서 항상 빠져서 현질하는 제가 한심해지네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14. 카이란님이 접으셔서 오잉하고 있었는데 별명따위님이 하시는군요.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5. 감사합니다.. 네타가 이해 안 돼서 자막없이 보기는 힘들더라구요...

    답글삭제
  16. 통합자막은.... 없을까요??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