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씩 툭하고 러시아어로 부끄러워하는 옆자리의 아랴 양 4화 자막

第4話 『溢れ出す想い』
제4화 『넘쳐나오는 마음』


엔딩 매번 바뀌는 건 좋은데
그 2~3분을 작업한다는 게 은근 귀찮다.

근데 이번엔 하루히 노래라서 그런지 신나긴 하네.

그리고 지금 마왕학원도 나오긴 했는데
이번 주 안으로는 하긴 할 겁니다.

이번 주부터 의매생활도 작업해야 해서 사실상 작업할 시간이 그렇게 많지 않아요.

그나마 토요일 오후에나 좀 있는 정도네요.

2024.07.25 02:09 - 수정
2024.07.26 20:51 - 수정

댓글

  1. 빠르시네요. 마샤 너무 귀여워요~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아랴양이 부르는 히루히 엔딩은 못참죠ㅎㅎ
    그런데 원곡의 그 춤을 추지 않은 건 조금 아쉽다고 생각하네요ㅠ

    답글삭제
    답글
    1. 로시데레 유튜브 채널 가보시면 예전에 아랴상이 부른 러시아어 버전 하레하레 유카이 커버+댄스 영상도 있고 이번 방송 끝나고 올라온 아랴상&성우진의 댄스영상도 있답니다!

      삭제
  3. 자막 고맙습니다.
    하루히 엔딩은 좋은 의미의 충격과 공포였던 거 같네요.
    그나저나 썸네일의 마샤가 너무 커여워서 꼬옥 안아주고 싶어지는군요.

    답글삭제
  4. 결국 또 작업 시간이 겹쳐버리는건가요...

    답글삭제
  5. 자막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7. 자막 감사합니다.~
    엔딩 매번 바뀌는건 좋지만 작업하는 쪽의 입장에서 본다면..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오타요. 23:29 종아하게 -> 좋아하게

    답글삭제
  9. 감사히 보겠습니다 ^^;;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9화(67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1화(69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