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츠메 우인장 이시오코시와 수상한 방문자 자막

 



갑자기 떠서 밤새 작업했네요.
극장판이라길래 2시간은 각오했는데 에피소드 2편을 하나로 만든 거라
1시간 정도밖에 되지 않아서 크게 시간은 안 걸렸네요.

2021.06.22 01:41 - 기준 릴 변경

댓글

  1. 감사합니다...
    아직 영상 확인 못했지만 얼른 가서 찾아봐야지....

    답글삭제
  2. 잘 보겠습니다.
    기다리던 작품이 나왔군요.ㅎㅎ

    답글삭제
  3. 허윽!!
    냥코센세!? ㅇㅁㅇ 여전히 귀여우시네요 ㅎ

    답글삭제
  4. 정말 감사합니다.. 얼른 찾아서 봐야 겠어요^^
    주말 잘 보내세요

    답글삭제
  5. 제가 좋아하는 나츠메 우인장 자막을 제작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6.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7. 제가 보는 애니 대부분 자막이 별명따위님이 만드신 자막이더라구요
    항상 좋은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38분 47초 똑 딺은 오타 있어용

    답글삭제
  10.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1. 자막 고맙습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