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소녀 특수전 아스카 11화 자막

第11話 『魔法少女たちと美しきこの世界』
제11화 『마법소녀들과 아름다운 이 세계』


뭔가 이놈, "오라오라오라오라!"라고 할 거 같다..


읔.. 페이페이에 대해선 알고는 있었지만
오늘 나온 걸 보니 역시 Before & After의 갭이..

2019.03.23 11:30 - 제보 수정

댓글

  1. 그리고 치사토 설명부분도중 휩러시-> 위플래쉬 정정신청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보 감사합니다.
      영알못+단어의 폐해(ウィップ(=whip)ラッシュ(=rush))라는 상황이 합쳐져서 그렇게 봤네요.
      설마 whiplash라는 단어가 있을 줄은..
      rush도 lash로 봤구 이거 원 ㄷ;
      이전 내용에서 치사토의 마법소녀 명칭 나왔던 걸 귀찮아서 넘겨버리고 새로 번역했다가 참사가 일어났군요.

      삭제
  2. 나올사람은 다나왔네여 원작 10권도 3월25일 발매이고
    2기가 나올가능성은 bd판매량에 따라 결정되지만 가능성은 있어보입니다.
    그나저나 가면여단장의 진짜정체는 프란시느일까요 아니면 친족일까요;; 프란시느의 눈동자는 빨간색이였는데..

    답글삭제
    답글
    1. 캐릭터 생긴 게 그래서 저도 계속 프란시느를 의심하고 있긴 했네요..
      지금과 같은 진행 속도라면 2기는 먼 날의 얘기 같네요.
      여기까지의 내용만 해도 6권 초반까지 나간 상태니까..

      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생각해보니까 이거도 다음 주면 끝이구나...

    답글삭제
    답글
    1. 당분간은 군대 애니는 머리아파서 절대 노노해야겠..
      어차피 많이 나오는 것도 아니지만.

      삭제
  5. 원작이 코믹스군요... 정발 안된게 아쉽긴하내요...
    자막 감사합니다.. 11화까지가 6권초반내용이라니....

    답글삭제
    답글
    1. 그래도 이 정도면 많이 나간 거 같네요.

      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고놈 참 오라오라 잘 할 것 같아서 날개가 맛있을거 같다.

    답글삭제
  7. 오라오라를 입히면 잘 어울리겠지만, 도도도도 잘 어울릴 것 같다 ㅋㅋㅋ

    답글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이펭귄을 보니 아자젤에 나오는 펭귄하고 겹쳐보이네요 안되~

    답글삭제
  9. 논스폰서랑 스폰서 버전 구분해서 제작하실 계획은 없으신가요?

    답글삭제
  10. 3분 54초
    코드 레임 → 코드 네임

    Before & After 갭이 정말 심하네요...

    답글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페이페이가 어디 나왔나 했는데
    설마 금발 선텐녀 였을줄이야...
    저걸 어떻게 알아 ㅋㅋㅋㅋ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