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천사가 내려왔다! 5화 자막

第5話 『いいから私にまかせなさい!』
제5화 『괜찮으니까 나한테 맡겨!』


마치 "범인이 누군지 알았어!"라고 하는 것 같은 표정..!

그리고 코요리가 카논을 부르는 명칭을 "카노"라고 바꿨는데
서로를 다른 호칭으로 부르는 듯하기도 하고, 들리는 것도 그렇게 들려서 바꾼 거니
그 부분은 이해해주세요~

2019.02.05 23:53 - 수정

댓글

  1. 오늘도 귀여운 천사들! 언제나 자막 잘 받고갑니다. 감사해요 별명님.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저 표정은 사신 코난이 '마사카!' 를 말하면서 짓는 표정이군요.
    시청자들의 심장을 폭행하는 범인은 이 안에 있다.

    답글삭제
    답글
    1. 사신 코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삭제
  4. 코난: 그런거였어...! 범인은 바로... 이 안에 있어!

    (문 닫힘)

    (문 열림)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그 코난짤도 찾아보려고 했다가 말았네요..ㅋㅋ

      삭제
  5. 범인은 바로... 미야코 언니 당신이야!

    답글삭제
  6. 노아가 의외로 상식인 포지션이었다니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귀여움만을 추구하고 있지만 의외로(?) 똑똑한 아이죠.

      삭제
  7. 감사합니다 꼴린다는 표현이 맞는건가 너무 귀여워서 미칠거같음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저 표정은 코난에서 엄청 자주나오는 표정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코난이 "설마..!?" 하면서 뭔가를 알았을 때의 그 장면인 거 같네요.

      삭제
  9. 감사히 받아갑니다.
    CM에서 하나쟝 혼자서 모구모구하는 장면으로 30초 때울 줄은 상상도 못했네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