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6화 자막

第六話 『奴隷市場』
제6화 『노예시장』


아오.. 오늘 비 온다길래 조금이나마 믿어줬던 내가 바보지.
비는 안 오고 습하기만 한..

2018.08.09 23:28 - 수정
2018.08.29 - OP가사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여기 자막은 안짤리나보네요

    답글삭제
    답글
    1. 구글이 세계적으로 큰 기업인 것도 있고, 여기는 DMCA로 들어가서요.
      영상 자체를 올리는 게 아닌 이상 웬만해선 안 잡아요.

      삭제
  5. 오히려 습해서 더 찌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첨엔 별로 기대를 안했는데 의외로 재미있더군요?
    반대로 스바루는 기대했었는데 이상하게 퀄러티
    가 떨어지는 느낌이고 어쨌든 더운 날씨에 감사
    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건 저도 동감하네요.
      이세계물을 하도 많이 해서 그런지, 진부하게 가겠거니 싶었는데.
      괜찮게 뽑아줘서 재미있게 하는 중이네요.

      삭제
  7. 이번화도 정말 좋군요.. 흐뭇..

    답글삭제
    답글
    1. 솔직히 지금까지 봤던 내용 중에 제일 므흣했네요.

      삭제
  8. 그러게요.. 비온다길래 얼마나 좋아했는데..
    그래거 어제 현장에서 회식을했지요..
    저야 술을 아예 못마셔서 상관은 없는데..
    다른직원들은 일기예보에 비온다는 말만 듣고
    부어라 마셔라했는데..ㄷㄷㄷㄷㄷ
    오늘 엄청 날씨가... 직원들이 전부다 어제의 여파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0. 마왕 아무리봐도 초인싸인데 아싸인척 하는게 좀 웃기긴 하지만
    이거 너무 섹시하고 재밌어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이세계물은 많이 해봤지만 재밌게 보는 중이네요.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답글삭제
  12. 비가 많이 온다고 했는데 ㅎㅎㅎ...
    한 번씩 쏴아 거리다가 그치고..

    뭐. 많이 온다는 의미가 소나기 오는 횟수인가봐요..
    진짜 비라고 하기엔 너무 적게 와서 ...
    습기만 장난 아니네요ㅠ

    답글삭제
    답글
    1. 여긴 오지도 않았지요.
      그냥 분무기로 한 번 뿌려준 수준..

      삭제
  13. 자막 감사합니다. 잘 볼께요..

    답글삭제
  14. 비 올 당시는 시원했는데
    그치니까 지옥이 됐음.

    답글삭제
    답글
    1. 올 거면 며칠 내내 계속 오다가 그대로 추워졌으면 좋겠는데..

      삭제
  15.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재밌게 볼께요 ^^a

    답글삭제
  17. 감사히 받아갑니다.
    생각보다 히로인들 집결하는 게 빠른데 지금 몇권 쯤인 걸까..

    답글삭제
    답글
    1. 한 2권쯤인 거 같아요.
      작중 계속 언급되는 마왕 크레브스크룸이 3권부터 나오기도 하니..

      삭제
  18.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19. 자막 잘쓰겟습미다... 감사합미다..

    답글삭제
  20.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