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의 아이 자막


오늘.. 아니, 어제지.

집에 와서 2시부터 지금까지 이것만 하고 있었던 거 같네요.
근데 애니 특성이라서 그런 건지 작중 방송이 많이 나오네요.
영상이 구려가지고 안 들리는 곳이 꽤나 많던..

블루레이 나오거든 그때 수정해야 할듯..

그리고 영상은 알아서들 찾으세요..라고 하고 싶지만
영상 자체가 워낙 질이 안 좋아서 안 찾아보시는 편이 좋을지도..

추가>제가 자주 이용하는 릴은 앞에 뭔가 다른 영상이 있어서
따로 자막 추가해 뒀습니다.

2020.05.27 - BD 기준으로 수정

날씨의 아이.zip

댓글

  1. 고생하셨습니다... 캠촬영 영상으로 보신걸로 추정되는군요 ㅎㅎ

    답글삭제
    답글
    1. 네. 근데 영화관 가서도 봤지요.

      삭제
    2. 어떻게 보는건가요 압축풀기햇는데 이런 형식의 앱이 없다고 실행이안됀다는데..

      삭제
  2. 아닛;ㅋㅋㅋㅋ 벌써? ㅋㅋㅋㅋㅋ
    하~ 한번더 그 OST를 들어야하는것인가..
    2주차 특전도 갖고싶고. 으아앜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고생하신 자막 잘 보도록 하겠습니다~~

    답글삭제
  4. 감사합니다. 무자막 영상은 현재 고화질로 있네요 ^^

    답글삭제
  5. 파일 열었는데 어디서 찾죠 영상 보는법 설명좀요 ㅠ

    답글삭제
  6. 우선 소중한 자막 감사드립니다 https://nyaa.si/view/1241525 릴을 다운해
    자막을 적용했는데요 립씽크가 너무 맞지않아 포기했습니다
    님께서 한번 확인해보시고 좋은 자막만들어주시길 기대해봅니다
    내용은 충실하니 립씽크만 맞으면 될것 같은데 제가 맞춰보려했는데
    도저히 안되 포기했습니다 다시한번 좋은 자막 만들어주신것 감사드립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글에다 언급하지 않았나요?
      블루레이 나오면 그때 다시 맞추겠다고.

      삭제
  7. 아 죄송합니다 혹시 WEB-DL이라서 부탁드려본건대 ,,,잘알았습니다

    답글삭제
  8. 올리신 자막을 WEBRip에 맞게 수정해서 씨네스트에 공유했습니다.
    혹시라도 내리는걸 원하신다면 내리겠습니다.
    이곳 출처도 밝혔습니다.
    http://cineaste.co.kr/bbs/board.php?bo_table=psd_caption&wr_id=1435871

    답글삭제
    답글
    1. 예. 내리세요.
      저는 무단으로 수정하는 범위는 개인 소장 용도라면 괜찮지만
      그걸 수정해서 업로드까지 하는 건 허용하지 않습니다.

      삭제
    2. 무단수정한점에 대해서는 정말 죄송합니다. 원목적은 개인소장용도였습니다.
      제가 무단수정하긴했지만 좋은자막 만들어주시는 것에 대해서는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업로드한 글은 바로 삭제했습니다.

      삭제
    3. 이미 웹하드에 퍼졌어요 ㄷㄷ

      삭제
  9. 엇.. 날씨의 아이.zip 되어 있는거 클릭해봤는데 암호를 발급받아 달라고 뜨는데 뭔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이리저리 무단으로 수정해서 퍼뜨리는 분 있길래 난수 방식으로 적용시켰습니다.
      근데 어차피 27일에 블루레이 나오니까 그때 받으시면 될 거 같네요.
      블루레이 나오면 풀 예정이거든요.

      삭제
    2. 오늘 ㅠㅜ풀린다고 기억하고 있었는데 하루 늦게 왔네요ㅜ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ㅜ

      삭제
  10. 드디어 bd자막이 떴군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1. 감사합니다 자막 진짜 잘만드셨네요 ㅎㅎ

    답글삭제
  12.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영화 볼 수 있게 되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09:19 / 도쿄에도 고양이는 있구나
    이 부분 '도쿄는 무섭구나' 가 맞는거 같네요

    답글삭제
  14. 저 혹시 [O]라고 적혀 있는게 ohy 말씀하시는건가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감사합니다 항상 잘보고가요!

    답글삭제
  16. 38분 50초쯤에 '굉장하는 걸'이 오타 내신거 같습니다.

    답글삭제
  17. 크보고싶은거 참고참아서 드디어보네요 bd판 자막 감사합니다!! 몬가 영상미가있는건 역시 고화질로 봐야 더 좋은거같아요

    답글삭제
  18. 기다리다 기다리다 고화질로 봤는데 덕분에 엄청 즐감했습니다. 감사합니다.~~별명따위님

    답글삭제
  19. 감사합니다. 복 받을거에유

    답글삭제
  20. Ohys 기준으로 +42.5초 하면 싱크 맞네요.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답글
    1. 이미 압축파일에 그에 대응하는 [O]라고 된 것이 들어 있는데요..

      삭제
  21. 자막 감사힙니다~! 엄청난 정성을 느꼈습니다!
    제발 정발 블루레이가 이자막 반만큼 이라도 해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OST 가사도 전부 오른쪽 위쪽에 이쁘게 넣어주셔서 좋았어요!
    특히 영상 크레딧 올라가는 부분의 가사까지 전부 하실 줄이야;;

    그런데 혹시 마지막 장면만 안 넣으신 특별한 이유라도 있으신가요??
    그 부분만 안 넣으셔서 궁금하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마지막 장면이라면 둘이 다시 만나는 장면 말인가요?
      뒤에 똑같은 OP가 바로 나와서 안 넣은 걸로 기억하네요.

      삭제
    2. 아 그래서 그러셨군요 안그래도 같은 노래인가? 했는데 맞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삭제
  22. 안녕하세요! 자막 감사합니다
    37분 39초 부분이 (곁에 있는 누군가가) 좀 더 사랑스럽게 느껴지기도 해
    라고 들어서 제보드려봐요!

    답글삭제
  23. 13분58초 오탈자발견이요 근사한이름아잖아 라고나오는듯합니다

    답글삭제
  24. 자막 퀄리티에 감탄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5. 자막 감사합니다~ 항상 잘 보고 있어요!!

    답글삭제
  26. 와.... 자막 퀄리티가 장난이 아니네요..... 싱크 맞는거 찾아헤매고있었는데 딱 맞네여!!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7. 와우 자막 퀄ㄷㄷㄷㄷㄷㄷㄷ 정말 감사히 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답글삭제
  28. 지인 덕에 영상을 구했는데 무자막이어서 받아갑니다 ㅎㅎ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29. 18분 34초경에 나오는 노래자막 '바꿀 수 있을 정도의 세상이라면'의 부분에서 세상이 셰상으로 나와있습니다

    답글삭제
  30. 같은 릴이시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1. 항상 애용하고있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2. 자막 너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