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5화 자막

第5話『かぐや様はこなしたい』 『白銀御行は見せつけたい』 『かぐや様は差されたい』
제5화 『카구야 님은 해내고 싶어』 『시로가네 미유키는 과시하고 싶어』 『카구야 님은 쓰고 싶어』


후지와라 서기 수난시대 ㅋㅋㅋ

2019.02.10 01:49 - 수정
2019.02.10 12:59 - 지적 수정

댓글

  1. 새벽에 감사합니다.ㅎㅎ
    덕분에 보고 자네요.

    답글삭제
  2.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답글삭제
  3. 자막 감사합니다.~
    와타텐 1화 짤과 오버랩 되는 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그냥 기분 탓이겠죠?

    답글삭제
  4. 드디어 다음화에 이시가미가 나오는 것 같네요....

    답글삭제
    답글
    1. 이시가미의 등장이 너무 기다려지네요.

      삭제
  5. 새벽에 고생하십니다.
    카구야님 오늘도 귀엽네요^-

    답글삭제
  6. 이번화에서는 후지와라짱이 어떤 활약(?)을 해줄지 기대되네요ㅎㅎ..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사실 모든 캐릭터들이 활약 아닌 활약을 해서 보는 맛이 있네요.

      삭제
  7. 블로그 관리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8. 감사히 받아갑니다..
    위 댓글같은 사람은 정말 어디든 나타나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냥 단념하게 되네요.
      저번에 저러지 말라고 글 올렸더니 아이디 바꿔서 올리는 노력까지 하더군요.. -_-;

      삭제
  9. 자막 감사합니다!
    요즘 방영 중인 애니 중에서 제일 재밌는 것 같네요 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 말이네요.
      이번 분기 중에서 기대했던 만큼의 흥행을 하는 거 같네요.

      삭제
  10. 드뎌 다음주에 이시가미 등장할려나 갓시가미 기대중

    답글삭제
  11. 감사합니다 볼 때마다 치카 쨩에게 빠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원작에서도 상당히 매력덩어리 캐릭이기도 하죠.

      삭제
  1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감사합니다, 항상 자막 잘 보고 갑니다 ^^

    13:33 creature는 자연체라기보단 괴물에 가까운 의미입니다.
    기독교적인 의미로는 생명체지만 현대어로는 몬스터에 가까운.. 그런 뜻입니다.
    혹은 괴물에 가까운, 기이한 생명체 같은 의미로.. 특히 일본에서는 해외권보다
    더 괴물에 가까운 의미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주로 게임에서)
    "지극히 자연체였던 " → "기괴했던" or "괴물 같던"
    저런 뉘앙스로 해석하면 될 것 같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그렇군요.
      저도 어렴풋이 아닌 감도 들기는 했는데 검색해보니 그런 식으로만 나와대서ㄷ
      감사합니다.

      삭제
  14.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5. 이제 슬슬 하야사카가 보고 싶은데 말이죠...ㅜㅜ

    답글삭제
    답글
    1. 진짜 이대로 더는 안 나오면 딥빡인데..

      삭제
  16. 자막 감사합니다. 이 이애니 만화가 업청나다고 해서 살려고 했는데.. 몇번까지 나왔는지 감을 못잡겠어서,,, 게속 보류중이네요 ㅠㅠ

    답글삭제
  17. 친구한테 추천받아서 카구야님은 고백받고 싶어 오늘부터 봅니다.
    자막 찾다가 여기까지 왔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쵸키쵸키쇼키쇼키

    답글삭제
  19. 후지와라 서기 고생길의 시작...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