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4화 자막

第4話 『かぐや様は愛でたい』 『生徒会は言わせたい』 『かぐや様は送らせたい』 『白銀御行は話したい』
제4화 『카구야 님은 귀여워하고 싶어』 『학생회는 말하게 만들고 싶어』 『카구야 님은 보내고 싶어』 『시로가네 미유키는 얘기하고 싶어』


드디어 이 짤이 나올 차례인가..!
그나저나 프랑스어 나오는 건 진짜 애니에서도 번역이 없네 힝..

2019.02.03 01:57 - 수정
2019.02.03 12:29 - 지적 수정

댓글

  1. 자막 감사합니다.~
    러시아어에 프랑스어.. 반강제 외국어 공부.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3. 어이쿠야 ㄷㄷ
    저쪽은 러시아, 이쪽은 프랑스 ㄷㄷ

    저번 ED 굉장했네요 ㅎㅎㅎㅎㅎ
    몸놀림이 굉장했어 ㅇㅁㅇ 슈키슈키

    답글삭제
    답글
    1. 생각보다 그 엔딩이 핫이슈이긴 하더군요.
      귀엽기야 했지만요.

      삭제
  4. 너무 귀여운 카구야님 잘보고가요!..~

    답글삭제
    답글
    1. 저는 개인적으로 하야사카가 활약하는 내용이 나왔으면 하네요.

      삭제
  5. 감사합니다 애니때문에 러시아어랑 프랑스어를 알아라하다니;;

    답글삭제
    답글
    1. 그들의 대화 내용이 뭐였는지는 알 길이 없네요 후후..
      근데 시로가네 시점에서 만든 부분이라 번역이 없는 게 맞았던 거 같기도 하네요.

      삭제
  6. 후지와라 의외로 만능...

    답글삭제
    답글
    1. 행동은 바보 같은데 은근 예리한 거 같단 말이죠..

      삭제
  7. 감사히 받아갑니다.
    저번 엔딩이 엄청 이슈더군요

    답글삭제
    답글
    1. 보니까 그것만 몇 시간이나 반복하는 영상이 유튜브에도 있을 정도더라구요..

      삭제
  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9. 아 맞아, 새벽에 보고 이제와서 말씀드리는건데 아마 '심정'이라고 번역하셨던 부분이 '신조'였다면 좀 더 매끄럽지 않을까 싶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싱크 719932, 733634 부분입니다. 늘 잘 보고 있고 오늘도 감사했습니다.

      삭제
    2. 제보 감사합니다.
      자막을 할 때에는 뭐에 쫓기듯 하는 편이라 그때 떠오른 단어로 해서 매번 이러네요.. ㄷ;

      삭제
  10. 3화 엔딩의 그 치카...잊혀지지가 않는다...

    답글삭제
    답글
    1. 그게 그렇게나 열풍일 줄은 전혀 예상 못했는데 굉장하던..

      삭제
  11.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일알못님은 애니 보고싶어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2화(50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3화(51화) 자막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4화(5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