第13輪 『輪廻の果てに』 제13송이 『윤회의 끝에』 끝까지 작업했지만 결국 그래서 뭘 하고 싶었던 건지 모르겠다. X에서도 논평? 비슷하게 한 일본인 게 보여서 봤는데 그냥 한 마디로 "논외"라고..ㅋㅋㅋ 마지막에 가선 쓸데없이 화면에 글자만 주구장창 띄워서 설명만 하고.. PV에서 분위기가 좋길래 낚여서 한 거였는데 진짜 낚여버렸네. 리인카네이션의 꽃잎 13.zip
第12話 『進化する 魔国連邦 ( テンペスト ) 』 제12화 『진화하는 마국연방 ( 템페스트 ) 』 피곤한데 아직 할 게 많다. 삽입곡은 미미카미로라도 하려고 했으나 한 부분의 영어 구절을 모르겠어서.. 나중에 정보 나오면 추가하는 걸로 할게요. 그나저나 연속 2쿨은 좀 힘들다. 중간에 쉰다지만 5쿨까지 해야 하는 건 좀 머리가 어질해지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4 12.zip
第11話 『ミリムの友達』 제11화 『밀림의 친구』 결국 오고야 말았다. 제가 소설로는 여기까지만 읽어서 이 뒤부터는 그렇게 막 세세하게 못할 수도 있어요. 솔직히 이렇게까지 오래할 줄 누가 알았겠음. 방패 용사도 적당히 하고 나중에 나오겠지 싶었는데 그걸 또 바로 결정하고 앉았고.. 그나저나 작업하는데 더럽게 습하네 진짜. 그렇다고 제습기를 켜자니 너무 더워져서 켤 수도 없고. 2026.06.20 17:27 - 수정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4 11.zip
第12輪 『声が届くまで』 제12송이 『목소리가 닿을 때까지』 다음 주까지만 어떻게든 하자. 그건 그렇고 지난번에도 말했었는데 유튜브 진짜 광고가 도를 지나침. 동영상까지는 이해하겠다 치는데 라이브에서 2~5분마다 광고는 선 넘은 거 아닌가? 더구나 이번에 크롬에서 애드블록 같은 광고 차단을 막겠다질 않나 ㅋㅋㅋ 진짜 돈독이 오르다 못해 돈에 뇌가 절여졌나. 그놈의 치지직도 30~60분에 한 번 광고 나올까 말까 하는 정도인데.. 안 그래도 일 때문에 스트레스 심한데 구글이 더 스트레스 받게 만듦. 리인카네이션의 꽃잎 11.zip
第10話 『想い、花開き、轟く』 제10화 『마음, 꽃을 피워내고, 울려퍼지다』 아아.. 어째서 주말은 이렇게 빨리도 지나가는 겁니까. 그저 자막을 만들었을 뿐인데 내일 출근해야 해.. 아직 출근 안 했는데 퇴근하고 싶다(?) 그나저나 이건 왠지 이 내용 끝나면 바로 "3기 제작 결정!" 이럴 것 같은데.. 아니겠지? 2026.06.15 01:16 - 일부 표현 수정 지팡이와 검의 위스토리아 Season2 10.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