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마왕과 소환 소녀의 노예 마술 2화 자막

第二話 『最強新人』
제2화 『최강신인』


지금 이렇게 더운데 어떻게 8월 중반까지 버티지..ㅜ

중간에 뭐시기 마술이라고 하는데 정확히 뭔지 모르겠네요..

2018.07.12 23:40 - 수정
2018.07.13 22:40 - 제보 수정
2018.07.26 - ED가사 수정
2018.08.29 - OP가사 수정

댓글

  1. 5 분 21초가량에 둘다가 뚤다로 되어있습니다.

    답글삭제
  2. 자막 감사히 즐감하겠습니다~~~

    답글삭제
  3. 12분 25초경
    험조마술=x
    원소마술=o
    오타요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합니다.
      더운 것도 있고, 지금 불호령이 본의 아니게 떨어져서 상황이 막막해서 막 번역했는데..
      수정했습니다.

      삭제
  4. 감사히 받아갑니다

    답글삭제
  5. 그러니깐요ㅠㅠㅠㅠ
    오늘도 힘겨웠어요 ㅠㅠㅠㅠ
    아........ 8월이 두렵다ㅠㅠㅠ

    답글삭제
    답글
    1. 작년 8월 초에 제일 더웠다고 나오죠..
      에어컨은 있는데 켜질 않으려고 하니 답답하네요.
      뉴스에선 연일 열대야 노래를 부르는데.

      삭제
  6. 우와.... 이 작품 위키에 가보니까 오버로드+새 여동생 마왕의 계약자 라고 하던데 2화를 보니까 뽕빨 하렘물 이라는 것이 머릿속을 팡~! 하고 지나가네요 ㅎㅎ;;; 이런 장르 개인적으로는 참 좋아하는지라 ㅎㅎㅎ 이번 분기 꼭 챙겨봐야 할 작품이 생겼네요 감사합니다 (_ _)

    답글삭제
    답글
    1. 아직까진 새 여동생 마왕의 계약자보단 약한 거 같은데, 뭐 지켜봐야 알 거 같네요.

      삭제
  7. ㄳ으로 시작해서 ㄳ으로 끝나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8. 감사합니다..

    재미나게 볼일 만 남았네요..ㅋㅋㅋ

    답글삭제
  9. 감사합니다
    큰오타는 아닌데 16분 41분초쯤 쓰는 마법은
    프리즈 라기보단 프리지아라고 합니다.
    원작을 본기억이 있는 마법이네여

    답글삭제
    답글
    1. 흠.. 프리지아 라고 하기엔 뭔가 뜻이 있는 거 같지가 않아서 마법과도 맞는 프리즈로 했습니다만..
      저도 그렇게 들리기도 하고..
      수정할게요.

      삭제
    2. 오프닝만 보면 3권까지 진도 나갈려고 부분생략 한부분들이 있어서, 원래라면
      소환되고 마을가기전에 마법실험하면서 프리지아를 한번쓰는데 몇렙 마법이고 설명문까지 읽어주는 부분이 있는데 그게 생략되서 아마 조금 어색하다고 생각됬을꺼에요

      삭제
  10. 자막 감사합니다...너무 덥네여...

    답글삭제
  11. 고양이 귀 꼬리 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핱

    답글삭제
  12. 자막 잘볼게요
    감사&수고하셨어요~

    답글삭제
  13. 하루 / 정말 너무 덥네요...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3기 1화(49화) 자막

마왕인 내가 노예 엘프를 신부로 삼았는데 어떻게 사랑하면 되지? 2화 자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