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구울 : re 12화 자막(完)

第12話 『夜明け Beautiful Dream』
제12화 『새벽녘 Beautiful Dream』

뭐 원작하고 똑같이 끝났네요.

전에 우려했던 것과는 달리 2부 1기(3기)는 잘 풀어나간 거 같아요.

그리고 영상에선 안 나왔지만


10월에 뒷내용을 이어서 하나 보더군요.

그땐 네이버에서 제발 좀 올려보고 싶다..

2018.06.20 01:21 - 수정

댓글

  1. 댓글이야 달면 되죠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답글삭제
  2. 라피르 2018년06월20일 AM.07:32
    감사합니다..'
    고생 많으십니다..

    답글삭제
  3. 외국에 살아서 네이버계정이 없기때문에 그동안 댓글을 못달았습니다. 덕분에 재미있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4. 네이버 약쟁이들 쳐죽이자!!!

    답글삭제
  5. 네이버 때문에 자막만드시는 분들 엄청 고생하네요.. ㅜㅜ

    답글삭제
  6. 자막 감사합니다 고생하셨어요..

    답글삭제
  7. 그동안 특히 더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하게 볼게요.

    답글삭제
  8. 자막파일안에 12화가 없어요 확인부탁드려요!

    답글삭제
    답글
    1. 압축파일 열어봤는데 12화는 멀쩡히 있는데요?
      안 그래서야 윗분들이나 네이버 쪽에서 댓글이 달렸을 테고요.

      삭제
  9. 4기때는 네이버에 올릴 수 있음 좋겠네요 ㅎㅁㅎ

    답글삭제
  10. 거의 끝나갈 쯤에 또 케이티하이텔에서 판권사서 난리칠 것 같은데...

    답글삭제
  11. 감사합니다. 이번 분기도 고생하셨습니다.

    답글삭제
  12. 자막 매번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3. 감사합니다. 10월까지 기다려야겠군요.
    예전거 검색하다가 나온 내용까지 끝났네요. ㅎㅎ
    고생 많으셨어요.

    답글삭제
  14. 감사합니다.
    잘 보겠습니다.

    답글삭제
  15. 감사합니다 ㅠㅠ

    답글삭제
  16. 그동안 자막 감사했습니다!

    답글삭제
  17.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8.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9. 자막감사합니다 잘볼게요!

    답글삭제
  20. 작성자가 댓글을 삭제했습니다.

    답글삭제
  21. 자막 감사합니다. 실수였네요 ㅎㅎ

    답글삭제
  22. 자막 감사합니다
    블로그 터져서 놀랐어요 ㅠㅠ

    답글삭제
  23. 안녕하세요 자막 여기저기 검색하다가 한번에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

    답글삭제
  24. 드디어 방학 애니를 몰아볼수 있는 시기가 도래했습니다. 자막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5. 어디로 옮기시든 열심히 보겠습니다 헉헉!!
    완결 자막을 이제야 받아가네요.. 이번분기도 잘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26. 잘 받아갑니다... 자주 방문할게요...

    답글삭제
  27. 자막 감사하니다~~

    답글삭제
  28. 아주 아주 아주 아주 진심 감사드립니다 힘내세요!!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나 혼자만 레벨업 8화 자막

나 혼자만 레벨업 9화 자막